본문 바로가기

오늘 뭐하지?/병원

내돈내산 겨드랑이 제모 마지막 회차 솔직후기_정말 털이 다 없어졌나요?



안녕하세요. : )
정말 오랜만에 겨드랑이 레이저 제모 후기로 돌아왔어요.

그동안 넘 바쁘게 살아서 자꾸 미루고 미루다가 이제야 포스팅하게 된 제 자신 반성합니다..ㅎㅎ

드디어!!!! 레이저 제모 6회차가 모두 끝이 났어요. :D

딱 여름때 끝나서 보송한 여름을 지낼 수 있었어요.




왜 6회차가 마지막인가요!?
6회차가 딱 마지막이어야한다는 건 아니에요.
제가 3회차 3회차 이렇게 이벤트 가격으로 두번 결제를 해서 모두 소진할 때까지를 마지막으로 결정했답니다.!
사실 6회차까지해도 털이 계속 나는 사람도 있다고 해요ㅠ

근데 저는 2회차 시술 후부터 일단 굵은 모는 다 없어졌어서 빨리 효과를 본게 아닐까 싶어요. : )
5회차까지 했을 때 정말 손가락 안에 꼽힐 정도로 조금 났어서 6회차를 좀 지켜보다가 할까 생각했었어요.
근데 그래도 한김에 솜털, 잔털까지 박멸해버리자!라는 생각으로 6주 텀을 두고 방문했어요.


6회차(마지막) 후 정말 털이 다 없어졌나요?
한가닥?두가닥?세가닥?정도의 얇디 얇은 털 빼고는 정말 말끔히 없어졌어요. : )
세가닥 정도 있는 털도 자세히~ 봐야 보일까 말까라서 신경쓰지 않고 다니면 모르겠는 정도인 것 같아요.
정말 레이저 제모 ,,, 넘 편했어요. 레이저 제모 한 후에 처음 맞이하는 여름이었는데
이렇게 편할 수가 없어요....!!!!!!!
왜 이제야 했나 생각이 들정도로 레이저 제모 지인들한테도 추천하고 다니고 있어요. ㅎㅎ

또 레이저 제모를 할 건가요?
무조건 YES!!
만약에 다시 털있던 때(?)로 돌아간다고 해도 또 할건가요?라는 물음에 무조건 또 할거야!라고 답할 수 있어요. : )

지금 넘 만족해서 다른곳 어디 털을 또 레이저로 박멸해볼까 생각해보고 있답니다.!!!
일단 생각이 든 곳은 인중?!이에요.
화장할 때 뭔가 더 잘 먹을 것 같고 깔끔해보일 것 같아서요!


    내돈내산 겨드랑이 레이저 제모 끝!!
    담에 하게된다면 인중 레이저 제모 솔직후기로 돌아올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