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 뭐하지?/병원

내돈내산 겨드랑이제모 2회차 생생후기 및 궁금증 정보

 

제모 유의사항

 

 
안녕하세요. 지난번 생애첫 겨드랑이레이저제모 후기를 남겼었는데요!!
한달 후인 오늘!! 오늘이라서 더 생생한 후기를 남겨보려해요..! ㅎㅎ


1회차 생생리뷰에서 병원에서 제모하고 나서 유의사항을 종이로 줬었는데 안 올려서,,, 이번 포스팅에서 올려요~ 근데 이번에는 2회차라서 그런가 제모 유의사항 종이를 안주시네용? ㅎㅎㅎ 사진안찍어놨으면 또 찾아볼 뻔했어요! 

 

 

탈의실 내 가운

 


저번에 1회차 방문했을 때 2회차 예약을 하고 왔어서 오늘은 바로 예약시간에 방문해서 진행할 수 있었어요! 확실히 평일 11시에 가서 그런지 사람이 없었어요.

예약시간이 되면 탈의실로 안내해주셔요. 1회차 생생후기에서 말씀 드렸던 것처럼 오늘도 안에 나시를 입고 방문을 해서 나시를 입은 상태에서 위에 보이는 가운을 입고 나왔어요.


 

시술실 모습

 


그리고 대기석에서 대기하기도 전에 시술실로 안내받았어요. (역시 사림없는 시간대+예약의 힘인가요?ㅎㅎ) 빠른 진행에 넘 맘에 들었어요. 이게 괜히 또 긴장이 되어서..ㅎㅎ 빨리하고 끝내버리고 싶었기 때문에..ㅎㅎㅎㅎ

시술실은 위에 보시는 사진처럼 생겼어요. 1회차때 넘 긴장했어서 사진을 전체적으로 못찍어서 이번엔 맘먹고 생각하고 있어서 들어가자마자 사진 찍었어요. : )


 

 


시술실에 있는 침대(?)에 신발벗고 올라가서 의사선생님 오실때까지 대기하면 되어요. 한..5분 안걸려서 의사선생님이 오셨어요. ( 긴장하고 있는 발가락.. )

 

◈2회차 겨드랑이레이저제모인데, 아픈가요?? 아픔의 정도는??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1회차보다는 안아픕니다.!! 그렇다고 안아프지는 않아요..ㅎㅎ

이게 정말 털이 굵은 부분일수록 아프다는 말이 맞는것 같더라구요. 1회차때는 당연히 털이 굵은게 많았겠죠? 그러니까 레이저제모 원리상 털을 태워서 모근까지 태운다? 이니까 굵은 털일수록 굵으니까 아픈 것 같아요. ( 아무말했는것 같은데 그냥 굵을수록 아프다는 얘기입니당. ) 

 

◈궁금증! 2회차 제모를 받을 날이 다가왔는데, 아직 털이 없어요..! ( 이상태로 레이저제모를 하는게 맞나요? )

1회차 생애첫 겨드랑이레이저제모를 받고 딱 한달이 지났는데 이제 내일이 레이저 제모를 하기로 예약한 날인데..? 아직 이렇다할 털이 자라지 않았어요..! 저는 그럼 1회만 하고도 겨드랑이에서 이제 털이 안나는 건가요? 완전 의문점이 많았던 어제 일이에요. 

결론은? 네~모~ 괜찮아요. 기계가 다 알아서 해줄거에요. 걱정하지 마세요. : ) 

레이저제모를 하기 전날인 어제 완전 여기저기 블로그 다 찾아보고 검색해보고 하다가 모르겠어서 병원에도 전화를 해봤었어요. 그랬더니 음,,, 1회로는 효과보시는 분이 없다고 할 수 있어요. 최소한 정말 최소한 3회는 받아야 효과가 있으실텐데,, 걱정되시면 시기를 미뤄도 되세요. :  )  이렇게 답을 들을 수 있었어요. 근데 레이저 제모 원리가 검정털을 찾아서 검정부분인 털을 찾아서 태워주는거라서 솜털이면 효과가 있으려나 하는 의문이 또 들었어요. 

정말 1회차만 시술받았는데도 저는 털이 거의 안났고 난 털도 3mm정도밖에 안자랐고 그것마저도 셀수있는 정도였거든요..ㅠ 그 나머지는 거의 눈씻고 봐야 찾을 수 있는 솜털이라서 레이저 제모하는 효과가 있을까 의문이었죠. 

사실 병원에 전화문의를 하고 나서도 확신은 서지 않았지만, 그냥 일단 사람들이 최소3회이상은 한달간격으로 했다는 통계를 믿고 일단 해보기로 했어요. 그리고 다녀온 오늘!!! 해답을 얻었어요. 여러분은 이런 고민 하지 않으셔도 되세요. 그냥 병원 한달 간격으로 방문하세요..!!! ㅎㅎㅎ 충분히 기계가 털을 잘 분별해내서 알아서 잘 태워준답니다....ㅎㅎㅎ 괜한 걱정이었어요. ㅎㅎ 기계를 믿으세요. 정말 ,,,ㅎㅎ 

 

◈1회차 제모하고 나서 털의 자람 정도는 어땠나요? 

앞서 궁금증 글에서도 언급했지만, 정말 안자라요. 자라도 연필심처럼 콕콕 박혀있거나 3mm 정도만 올라오는거 3가닥?정도..? 정말 안자라서 저는 정말 레이저제모 효과가 이렇게 빨리 나타나나? 벌써 반영구제모가 되었나 생각이 들정도였어요. 이런 정도면 그냥 여름때 반팔, 나시 입기 일주일 전에 레이저제모해도 되겠다는 생각이 들정도였어요. : )

 

◈부작용이 있나요?

아니요!!!! 저는 정말 그냥 시술당시에 따가운거랑 좀 빨게지는 거 이외에는 30분정도? 이내에 아무 이상없는 상태로 돌아왔어요. 통증은 정말 그 시술당시에만 느껴져요. 시술후에 당일날 샤워도 했고 로션도 잘 발라주었어요. 이게 레이저니까 뜨거워서 아무래도 건조해진다고 해요. 근데 건조하면 피부가 예민해져서 부작용도 더 생길 수 있다고 하셔서 보습도 꼼꼼히 해주었어요. 

 

겨드랑이레이저제모에 대한 또다른 정보가 필요하시다면 제 생애첫겨드랑이제모 생생후기 글을 봐주시면 자세히 나와있어요.~!!  링크걸어둘게요!

내돈내산 생애첫 아포지플러스 겨드랑이제모 생생후기 및 정보 - https://yeon-ju.tistory.com/m/45

내돈내산 생애첫 아포지플러스 겨드랑이제모 생생후기 및 정보

안녕하세요. : ) 그동안 무서워서 못하고 있던 레이저 제모를 큰맘 먹고 드디어 실천하게 되었어요. 그동안 정말 해야지 해야지하다가 여름 되고 겨울 되면 해야지 하고 또 여름 되고 하는 걸 반

yeon-ju.tistory.com

확실히 겨드랑이레이저제모는 겨울에 시작하시는게 좋은 것 같아요!! 최소 3회이상 받아야하니까 미리미리 준비해서 여름에 편안하고 자신있는 겨드랑이와 함께..!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