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 뭐하지?/병원

내돈내산 겨드랑이제모 4회차 술마셔도 되나?


이제 4회차 겨드랑이 제모가 끝났어요!!!
정말 솜털같이 얇은 털 5가닥정도밖에 없었어요.

의사쌤께
얼마나 더 하면될까요?
물어봤어요.

음 사람마다 다른데 10회해도 나는 사람도 있어요~
하시고는 조금더 강한세기(?)로 꼼꼼히 천천히 해주셨어요!
의사쌤께 하나라도 물어보시는게 자신의 상태를 잘 알 수 있고 의사쌤이 그부분을 신경써 주니까 물어보는게 좋은 것 같아요!


술마셔도 되나요?

사실 아무생각없이 그날 저녁약속이 있어서 이미 마시고 나서 생각이 들었어요.ㅎㅎ
제모하고 그날바로 술마시고 지금 4일째인데 별다른 이상 없는거 보면
무리하지만 않으면 괜찮은 것 같아요. : )
ㅎㅎㅎ


몇주 주기로 하나요?

원래 4주~6주 사이 주기로 레이저제모를 하는게 좋다고 하더라구요! (모든곳에서)
그래서 저는 4회차까지는 4주에서 5주 안넘기는 간격으로 예약하고 방문했어요!
효과가 넘 좋은 것 같아서 매우 만족하면서요 ㅎㅎ

그리고 이번에 4회차 제모를 끝내고 5회차 방문예약을 잡을 때는 18일로 예약을 했어요!
이제 별로 남지 않은 것 같았고 이번에 제모할 때도 털이 별로 없어서 뭔가 주기를 조금 늘려보자 생각해서 말이에요. : )


이번에 방문할 때는 겨드랑이 깔끔하지?이러면서 친구도 같이 데리고 갔어요. ㅎㅎ
친구도 넘 만족해서 뿌듯!!

담에 5회차 리뷰로 돌아올게요!!
그때는 거의 뭐 박멸되어 있겠죠~?
저도 궁금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