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 뭐먹지?/맛집

홍대맛집ㅣ감성타코 홍대점 감성그릴 파히타 강추

 

안녕하세요 :) 오늘 뭐 먹지? 맛집 편이에요!!

오늘은 오랜만에 홍대 나들이 갔다가 먹은 감성 타코 소개해드리려 해요~!

감성타코는 제가 알기론 홍대점, 합정점, 강남점, 가로수길점, 광화문점, 이렇게 있는 걸로 알고 있어요!

거의 모든 번화가에는 빠짐없이 있는 듯한 느낌이에요 :D ㅎㅎ

그중에서 저는 합정점, 홍대점, 광화문점, 강남점을 가보았어요!!

 


 

전화 : 02-337-8883

주소 : 서울 마포구 와우산로21길 20-11

[지번주소] : 서교동 358-121 2층

영업시간 : 매일 11:30 - 22:00

브레이크타임 (B.T) - 16~17 (주말 제외)

 


 

** 감성타코 홍대점 영업시간 안내 **

평일 11:30 ~ 22:00 (16:00 ~ 17:00 브레이크 타임, 오더 마감 21:00)

주말 12:00 ~ 22:00 (브레이크 타임 없음, 오더 마감 21:00)

 

** 홍대점은 주차가 불가능합니다.(인근 공용주차장 이용) **

휴무일 - 설 명절 당일 하루, 추석 당일 하루입니다.

 

 

저는 정말 갈 때마다 다른 건 쳐다보지도 않고 " 감성그릴파히타(38000원) " 메뉴를  시켜요. ㅎㅎ

항상 먹어도 질리지 않는 ,,,!! 먹을 때마다 너무 맛있어ㅠㅠ 흑

저는 부드럽게 잘린 고기랑 맨 오른쪽 소스랑 파인애플이랑 사우어크라우트(독일식 양배추 절임)랑 새우를 함께 넣어서 싸 먹는 걸 정말 좋아해요! 양파 좋아하시는 분들은 양파까지!! 좀 더 맵고 싶다 하시는 분들은 할라피뇨까지!!

이렇게 점점 커져서 한입에 다 못 넣을 사이즈 만들기,,, ㅋㅋ

 그래서 저는 항상 반으로 잘라서 싸 먹어요! 그럼 딱 한 입에 먹기 좋은 크기로 쌀 수 있더라고요!

(너무 밀가루 맛 나지도 않고!)

 

●감성그릴파히타 (38000원) + 논알콜 모히토(9000원)

 

감성타코 와서는 당연히 파히타죠!!! 파히타 중에서도 가장 비싸고 가장 맛있는 감성그릴 파히타 ㅎㅎㅎ

정말 올 때마다 다른 거 한 번 먹어볼까? 하고서는 결론은 감성 그릴 파히타로,,, ㅎㅎㅎ

이건 그래서 부족해 저건 저래서 그래,,! 이러면서 항상 먹던 걸로 먹는데도 항상 너무 맛있어요ㅠㅠ

 

<< 가본 지점 중에 어느 지점이 가장 좋나요?? >>

많이 궁금해하시는데, 결론부터 말하면 홍대점이 가장 좋았어요!!

주관적이고 요일별로 다를지도 모르지만, 일단 저는 모두 주말에 방문해서 그리 한가한 시간대가 아니었어요.

(( 이점 참고해 주세요 ))

 

홍대점이 왜 가장 만족했나?

감성 그릴 파히타가 나오면 옆에 다양한 소스랑 반찬이 나오잖아요?

그게 다 떨어지기 전에 알아서 리필을 너무너무 친절하게 잘해주시더라고요!!

다른 곳은 물론 바쁜 시간대인 건 알지만, 다 먹어서 리필해달라고 부르면 한참있다가 오거나, 알겠다고 하고는 안 가져다주거나 하는 경우가 너무너무 많았는데, 홍대점은 정말 말하지 않아도 먼저 가져다주어서 너무 좋았어요!

사소한 것이지만, 그래도 사소한 게 영향을 많이 미치더라고요. ㅎㅎ

그리고 테이블의 간격?이라고 해야 하나요?

뭔가 북적거리는 느낌 없이 좁아서 짐 놓을 자리도 별로 없는 그런 자리가 아닌 쾌적한 좌석이라서 만족했어요.

에어컨도 빵빵!!! ㅎㅎ

 

글 쓰면서 또 먹고 싶어 졌어요. ㅎㅎ

감성타코는 잊을만할 때쯤 한 번씩 가면 항상 실망시키지 않는 것 같아요~

 

글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제가 제 돈 주고 여러 번 사 먹은 내 돈 내산 솔직한 후기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