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 뭐먹지?/맛집

운양동돈까스ㅣ금화왕돈까스 김포운양점 왕돈까스+치즈돈까스

 

안녕하세요 :)

오늘뭐먹지? 식당편이에요! 

운양동에 먹을 거 뭐있지 하면서 새로운 곳을 찾다가 오게 되었네요. 

나인블럭 바로 옆에 있어서 나인블럭 아시는 분들은 찾기도 쉬우실 거에요. ㅎㅎ

주차장도 넓어서 주차걱정 nono!! 

 


 

전화 : 031-988-3988

주소 : 경기 김포시 김포대로 1466-50

[지번주소] : 경기 김포시 운양동 1079

영업시간 : 매일 11:00~22:00 / 라스트오더 21:30

 


 

◆매장내부

 

매장 내부 모습이에요!! 생각보다 넓어서 앉을 자리 많아요~!~!

포장해가시는 분들도 꽤 있어서 매장식사는 간격 널널하게 드실 수 있겠더라구요!!

(토요일 5시쯤 방문 모습)

 

 

◆금화왕돈까스 메뉴

 

금화왕돈까스 메뉴판이에요!! 

메뉴가 정말 많네요~! 

 

 

◆셀프바

 

이렇게 셀프바가 준비되어 있어서 주문하고 와서 모든 걸 셀프로 준비하시면 되세요. ㅎㅎ

접시부터 나이프, 포크, 젓가락, 숟가락,, 등등 모두 준비하시고, 

반찬도 가져다 드시면 되세요!!

 

 

왕돈까스가 실제로,, 느끼한 편이라서 김치가 필.수. 인 듯해요. ㅎㅎ

필수,,, ㅎㅎㅎㅎ 

 

 

셀프바에 스프도 준비되어 있었는데, 인스턴트 스프 그맛!! 그맛이에요!

느끼하구 짭쪼롬하고 한숟갈 두숟갈 먹어서 애피타이져로 입맛돋구기에는 좋은 것 같아요 :)

 

주문한 메뉴 등장!!!

메뉴는 생각보다 빨리 나와요. 셀프바에서 준비하고 스프 몇숟갈 먹고 있으면 나오더라구요! ㅎㅎ

 

 

◆주문메뉴 = 치즈돈까스(9500원) + 왕돈까스(8500원)

 

받자마자 와,,,, 엄청 커서 깜짝 놀랐어요!!

금화왕돈까스에 처음 와보는 거라 크기를 상상 못하고 주문했는데,

정말,, 크기 비교하시라고 손이랑 같이 사진찍어보았어요. 

큰 돈까스 두덩이가 나와요. 세트로 시키면 한덩이가 나오고 다른 사이드메뉴가 나오는 거라고 해요. 

 

양이 정말정말,,,, 많아요.... WOW...!!

이걸 어떻게 다 먹죠!?!?!!? 

1인1메뉴는 정말 못할 것 같은 메뉴에요. 그래서 셀프바에 보면 셀프 포장할 수 있게 박스와 비닐이 있어요. 

다 드시지 못하고 남은것은 이렇게 포장해 가지면 될 것 같아요~

포장해 가시는 분들이 꽤 있으시더라구요. 

( 사실 저희빼고 모든 분이 남은 음식 포장!! )

 

 

<< 치즈돈까스 (9500원) >>

돈까스 고기 안에 치즈가 들어가있을 거라고 생각했는데, nono!!

일반 왕돈까스 위에 치즈가 솔솔 뿌려져 있는 모습이에요!! 

그래도 듬뿍 뿌려져 있어서 치즈맛 가득 느껴져요. ㅎㅎ

 

 

<< 왕돈까스 (8500원) >>

이건 그냥 일반 왕돈까스!! 

일반 돈까스 집처럼 동그란 밥과 샐러드가 나오고, 여기에 추가로 금화왕돈까스에서는 

꽈베기가 나오는 게 특이했어요!!

꽈배기는 눅눅해지면 맛없으니까 처음 받았을 때 먹는 것도 괜찮을 것 같아요. 

( 저는 아무것도 모르고 생각없이 돈까스 먹다가 나중에 거의 다먹고 먹었는데, 눅눅해져서 ㅠㅠ 다 못먹었어요. ㅠㅠ )

 

느끼한거 못드시는 분은 정말,,, 비추입니다...

김치랑 먹으면 되지!! 저에게는 김치도 통하지 않았어요ㅠㅠㅠ 반정도 먹었을까요?ㅠㅠ

아깝지만, 다 먹지 못하고 나왔어요ㅠ

평소에 옛날돈까스같은 왕돈까스 좋아하시는 잘드시는 분들이 방문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호불호 극명하게 갈릴 듯하네요! 

 

 

글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제 돈주고 제가 직접 사먹은 내돈내산 솔직한 후기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