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 뭐먹지?/맛집

운양동맛집ㅣ1988옛날통닭 매장식사, 포장 메뉴&가격

 

안녕하세요 :)

오늘 뭐 먹지? 맛집 편이에요 :D

운양동에서 치맥한 번 해보려고 카페거리 갔다가 찾아왔어요!!

카페거리 와서 카페 갔다가 오기에 좋더라고요! 걸어서 멀지 않고 부담 없는 거리예요.

 


 

지도를 첨부하려 했는데 안 뜨는 것 같아요ㅠ

(1988옛날통닭입니다.)

'운양동 1988옛날통닭' 이라고 치면 나오더라구요!

 

전화 : 031-985-9288

주소 : 경기 김포시 김포한강11로 143

[지번주소] : 운양동 1431-2

영업시간 : 매일 02:00 - 23:59

 


 


 

●메뉴 & 가격

 

이건 포장 가격이에요!

한 마리에 6500원 두 마리면 12000원이에요~

부담 없는 가격이라 정말 좋은 것 같아요!

금요일 6시 반쯤 갔는데, 포장하러 오신 손님분들이 정말 많더라고요 :)

매장에 식사하시는 손님도 한분 오셨어요!!

 

 

매장 식사 가격은 따로 있어요!! ]

한 마리 8000원 두 마리는 없어요. ㅋㅋㅋ 아무래도 매장 식사라서 그런가 봐요~

그래도 다른 치킨 브랜드 한 개 시킬 가격에 옛날통닭은 두 마리 시킬 수 있어서 괜찮은 것 같아요!

치킨 말고도 국물떡볶이, 닭똥집, 닭강정, 골뱅이무침, 매운 닭발 등 안주류도 있어서 다양하게 먹기 좋을 것 같아요!

매장에서 식사하기에도 딱!


 

●주문 메뉴 = 후라이드 치킨 + 국물떡볶이 + 맥주

 

저는 2명에서 가서 후라이드 치킨이랑 국물떡볶이를 시켰어요!!

후라이드 치킨 + 국물떡볶이 = 13000원 되어있는 게 싼 줄 알고 시켰는데, 알고 보니 단품으로 하는 거랑 같은 가격 ㅋㅋㅋ

세트 가격이라 더 싼 줄 알았는데 , 나중에 보니까 똑같아서 정말 웃었어요. ㅋㅋㅋ

이 글을 읽으시는 분들은 이런 실수하지 마시길 바라요,,, ㅎㅎ

 

<< 국물떡볶이 >>

보는 것처럼 집에서 해 먹는 떡볶이 같은 느낌이었어요!!

국물도 맛있어서 튀김도 시켜서 찍어먹고 싶은 마음이 들었지만,

배불러서ㅠㅠㅠ 아쉽지만 다음 기회에 먹어보려고요.

 

 

<< 후라이드 치킨 >>

그래도 1988엣날통닭에 처음 와봤으니까 기본을 먹어봐야겠지? 하면서 후라이드 치킨으로 시켰어요!

처음에는 사실 옛날통닭이라해서 옛날통닭 말 그대로 그 맛이겠지 하고 먹었는데,

생각보다 훨씬 더 바삭하고 맛있어서 너무 만족하면서 먹고 왔어요!!!

정말 먹었던 그 어떤 치킨보다 겉에 껍질이 바삭! 바사삭! 하더라구요!!

와,, 그거 먹는 재미로 먹으러 온다고 해도 되겠다는 수준?

 

반찬으로는 (?) 치킨무랑 치킨 찍어먹을 수 있는 소금이 나와요!

따로 소스는 나오지 않는 것 같아요 :)

 

계획 없이 가서 걷다가 발견한 곳에 그냥 들어갔는데, 성공적이어서 좋았어요~

정처 없이 걷다가 갑자기 " 치맥 ㄱ?" 하고 들어간 집이라서 기대 없이 갔는데,

의외로 엄청 만족하면서 먹고 왔어요!! ㅎㅎ 다음에 카페거리 오면 또 들려야겠어요~

 

" 제 돈 주고 직접 사 먹은 내 돈 내산 솔직한 후기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