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 뭐먹지?/맛집

운양동 명랑핫도그 김포운양점

 

안녕하세요 :)

오늘 뭐 먹지? 맛집 편이에요~

명랑핫도그를 맛집에 넣어야 할지 카페에 넣어야할지 고민했는데, 맛집으로 했어요~ ㅎㅎ

운양동에 초기부터 사신 분은 아시겠지만, 명랑핫도그가 운양동에 있었다가 사라졌었는데 ,

장소를 옮겨서 다시 생겼네요~

저번에는 못 갔었는데, 이번에 생겼을 땐 꼭 가봐야지 하고 드디어 가봤어요~

 

 

주문 전화도 가능한가 봐요.

미리 주문하고 찾아가는 것도 좋은 생각인 것 같아요~

생각보다 사람이 많아서 갈 때마다 기다려야 했어요.ㅠㅠ 사람이 많더라고요.

 


 

전화 : 031-983-5311

주소 : 경기 김포시 김포한강 11로 288-32

[ 지번 주소 ] : 운양동 1298-1

영업시간

매일 10:30 - 22:30

 


 

 

메뉴판 찍어보았어요.

 

 

핫도그 메뉴판이에요! 종류 많더라고요~

의외로 명량핫도그는 많이 봤는데, 먹은 적은 별로 없어서 거의 안 먹어본 메뉴네요. ㅎㅎ

명량핫도그에서 카카오톡 선물하기에도 입점했다고 하니, 한 번 사용해 봐야겠어요~

포장하시면 케첩은 하나당 하나씩 주고 다른 소스들은 하나에 300원으로 사야 해요..ㅠㅠ

그냥 먹고 가면 소스 다 주시는데, (매장에 뿌릴 수 있는 공간이 있음 )

포장해가면 케첩 외의 소스는 사야 한다니ㅠㅠ

 

 

혹시 저같이 별로 안 먹어보신 분들은 소스 뿌리는 팁도 안내되어 있어요 :D

취향 것 입맛에 맞게 뿌려서 드시면 될 것 같아요~

명량핫도그는 쌀로 만들어서 좋은 거 같아요.

밀가루 소화를 못 시키시는 분들도 드실 수 있어서 괜찮더라고요.

 

 

포장 시에는 소스 뿌리 지면 안 된다고 해요...

담엔 포장 말고 하나 사들고 소스 뿌려서 먹어봐야겠어요!!!

테이크아웃 매장이어서 따로 앉아서 먹을 좌석은 없어요.

그래도 잠깐 앉아서 기다리거나 대기할 만한 공간에 앉을 수 있는 게 있긴 있어요.

 

 

바보같이 매장 사진 실컷 찍고 포장 사진까지 찍었는데,,,, 핫도그 사진을 안 찍었어요. ㅋㅋㅋㅋㅋ

정말 ,,, 핫도그 포장 열자마자 먹느라 정신없었네요...

사진 안 찍은 것도 다 먹고 한 참 있다가 알아차렸어요. ㅎㅎㅎ

 

< 주문 메뉴 >

명량 핫도그(1000원) + 감자 통모짜 핫도그 (2500원) + 따따블 치즈 핫도그 (2700원)

이렇게 3개 주문했어요.

기본은 먹어봐야겠다 싶어서 명량핫도그는 기본 하나 했구요.

치즈 들어가 있는 게 맛있어 보여서, ㅎㅎ 감자 통모짜랑 따따블 치즈 하나 시켰어요.

 

다 먹어본 결과!! 기본은 정말 기본 핫도그이구요.

감자 통모짜 핫도그는 먹기 불편했어요...

감자가 바삭하고 고소해서 담백하게 맛있었지만, 먹기 불편해서 2등!

원픽은 따따블 치즈 핫도그!!! 치즈 싫어하시는 분은 어쩔 수 없지만,

치즈가 위에 뿌려져 있고 핫도그 안에도 치즈가 있어서 씹으면 쭈욱 늘어나고,

넘 맛있었어요!!

그래도 처음 먹을 땐 뜨거우니까 조심해서 드세요..!! ㅎㅎ

 

" 제 돈 주고 제가 직접 사 먹은 내 돈 내산 솔직한 후기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