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 뭐먹지?/맛집

운양동맛집ㅣ운양동짜장 홈짜장 간짜장 매장식사 내돈내산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

오늘 뭐먹지?

오늘은 중식!!! 중국집 중식집인 짜장을 먹었어요!

김포 운양동 홈짜장에서 간짜장 먹고 솔직한 리뷰 작성해요~

원래는 저녁을 배가 별로 안고파서(점심을 애매하게 먹어서) 안 먹으려고 했는데,

친구가 자기 먹는다고 같이 갔다가 저도 바로 먹게 되었네요. ㅎㅎ

공부한다고 카페 가놓고 수다만 실컷 떨다가 밥 먹으러 가기. ㅎㅎㅎㅎ

 

 

 

운양동에 산지 꽤 되었는데, 처음 가봤어요!

하나로마트 건물이에요! 하나로마트와는 반대 방향에 있어요~

그 자리에 홈짜장이 있다는 건 알고 있었는데 한 번도 가보지는 않는,,!! 그런 거 아시죠!? ㅎㅎ

운양역하고도 가까워요! 걸어서 길어야 5분? 걸릴 거예요.

운양동 투썸플레이스 바로 맞은편에 있어서 동네 사람들은 아마 아실 것 같아요. :)

 

 

간짜장 주문!!!

양파를 별로 안 좋아해서 그냥 짜장 먹을까 하다가 그래도 그냥 짜장이랑 간짜장은 또 맛이 다르니까!!!

간짜장으로 주문했어요 :D

주문과 동시에 조리가 시작된다고 써져있어서 오래 걸리려나 했는데,

빨리나 와요!! 역시 중국집!! ㅎㅎ

 

이렇게 두 접시에 나오면 양념을 부어서 드시면 되겠죠~!

반찬으로는 단무지가 나와요!

저녁 8시,,? 9시? 사이에 갔는데 매장에는 손님이 없었어요!

근데 짜장 먹는 내내 배달 주문이 계속 들어오더라고요!!! 저만 모르는 맛집이었나 봐요?!

 


 

주소 : 경기 김포시 김포한강 11로 288-5

지번 주소 : 운양동 1297-1 한강베네치아 1층

영업시간

매일 11:00~22:00 

배달 가능시간 11:00-21:20

전화 : 031-997-6808

간짜장 6000원

 


 

 

먹음직스러워 보이는,,,!! 또 사진 보니까 또 먹고 싶네요. ㅎㅎ

국내산 생고기를 사용하고, 특히 탕수육은 국내산 생등심으로 제공한다고 해요!!!!!!

어쩐지 고기가 부드럽더라고요 :) ㅎㅎ

원래 보통 짜장면에 들어가는 고기는 엄청 작게 썰린 고기잖아요?!

근데 요기 운양동 홈짜장은 큼직큼직하게 썰려있고 양념도 잘 배어있어서 고기 찾아먹는 재미도 있었어요. ㅎㅎ

 

재료가 간단한 대도 이런 맛이 나온다니 가성비가 정말 좋은 것 같아요 :)

양파와 양패추 그리고 고기로 되어 있는 것 같았어요!

 

짜장 양념 맛은 살짝 달다고 느껴졌는데,

매운 가루? 뭐라 하는지 모르겠지만,

매장에 비치되어 있는 매운 가루를 뿌려먹으면 느끼함도 사라지고 맵단맵단이 조화로워서 괜찮았어요!

미니 탕수육도 있어서 친구랑 나눠먹을까 했는데, 원래도 배가 별로 안고픈 상태에서 온 거라 배불러서 못 먹었네요.ㅠㅠ

다음에 오면 미니 탕수육도 같이 먹어봐야겠어요~!

 

거창하게 먹는 게 아닌 그냥 하루 한 끼 적당하게 중식이 먹고 싶다면, 부담 없이 방문하실 수 있을 것 같아요. ㅎㅎ

 

" 제 돈 주고 직접 사 먹은 내 돈 내산 솔직 후기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