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 뭐먹지?/맛집

김포운양동맛집ㅣ운양동 5테이블 분위기 좋은 정통 이탈리안 레스토랑

 

안녕하세요 :) 오늘 뭐 먹지?

맛집 김포 편이에요~

5테이블은 운양동 중심 상가 중간에 위치해 있는데요!!

항상 지나다니면서 보고 가봐야지 하는데,

제목 그대로 테이블이 다섯개 밖에 없어서 가고 싶다고 막 들어가서 먹을 수 있는 게 아니더라구요..ㅠㅠ

손님이 많아서 예약하고 가지 않으면 거의 백퍼 기다려야 한다고 해요.

예약도 전날 잡으면 못 잡을 수도 있어서 꼭 미리미리 예약하시고 가시는 걸 추천드려요~

 

지금 현재 지역화폐 사용이 가능했고요! 김포페이 사용도 물론 가능했어요!

(오늘 다녀와서 바로 후기 올리는 거예요. ㅎㅎ)

 

 

하나로 마트가 있는 건물 뒤에 있는 건물이에요~

잘생긴 정육점 라인을 따라가다 보면 코너쯤에서 보여요!!

< 주차이용 >

" 운양동 풍경 마트(구 국풍 마트) 건물과 하나로마트 건물(한강 베네치아) 사이에 있는 건물(에비뉴파크)로 1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주차는 운양 베스트 부동산을 끼고 들어오시면 1,2층에 가능(현재 무료)합니다. "

 


전화 : 031-997-5599

주소 : 경기 김포시 김포한강 11로 300

[지번 주소] : 운양동 1297-3 1층 에비뉴파크 5TABLE

영업시간

주말/공휴일 11:00 - 22:00 > 주말/공휴일 브레이크타임 X

평일  11:00 - 22:00 > 브레이크타임 15:30~17:30

월요일 휴무 but 공휴일 제외


 

" 예약은 최소 하루 전 가능합니다.
예약 변경/취소는 최소 2시간 전에 부탁드립니다. "

" 좌석이 협소한 관계로 예약시간 10분 이상 지연 시 자동 취소됩니다. "

 


 

 

< 주문 메뉴 >

A코스(14000원) 2인 주문했어요!

 (A코스는 11시부터 3시까지만 제공이 된다고 해요. 다른 코스는 9시까지 가능!!)

 

A코스 = 오늘의 포카치아(식전빵) + 오늘의 샐러드 + 파스타 or 리조또 (택1) + 수제티라미슈 + 녹차 (아이스or핫)

2인에서 주문해서 파스타 하나 리조또 하나를 선택하기로 했어요.

파스타는 안심&등심 크림 파스타로, 리조또는 해산물 토마토 리조또로 주문했어요. ~

 

 

겉바속촉(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말 그대로의 오늘의 포카치아!!

조금 뜯어먹다가 있다가 파스타와 함께 먹으려고 남겨두었어요. ㅎㅎ

 

 

오늘의 샐러드! 쿠스쿠스라는 곡물이 들어간 샐러드라고 해요!

평소에 샐러드 잘 안 먹은 일인도 맛있게 잘 먹었어요. ㅎㅎ

 

 

해물 토마토 리조또!!

해물이 들어간 토마토베이스의 리소토예요 :)

상상했던 맛과 같았어요.

해산물 파스타라 큼지막한 새우 두 마리와 쭈꾸미 그리고 오징어가 들어있어서, 해산물 찾아먹는 재미로도 먹었어요.~

 

 

안심 & 등심 크림 파스타!!!! 이게 진짜 진짜 찐으로 맛있어요!! 정말,,, 넘 맛있다.

먹으면서 계속 감탄하면서 먹었어요.

크림 파스타라서 평소에 매운 까르보나라 아니면 까르보라나를 잘 못먹는 스타일이라서,,

리조또를 토마토로 시켰는데, 괜한 걱정이었어요.

정말 안심 & 등심 크림 파스타만 먹어도 전혀 안 느끼하고

계속 먹어도 고소하고 고기와 넘 잘 어울려서 식전 빵까지 찍어먹었지모에용. ㅎㅎ

 

 

리조또랑 파스타를 다 먹고 나면 녹차 따듯한 걸로 드실지, 차가운 걸로 드실지 물어보고

원하시는 걸로 드려요. 이날 (오늘) 여름인 듯 넘 더워서 당연히 아이스로 먹었어요.  :D

 

 

티라미슈!! 투썸에서 파는 그런 티라미슈가 아니라, 정말 빵에 촉촉하게 샷을 적셔서 직접 만든 것 같은 티라미슈예요!!

진해서 맛있었어요. :)

 

" 제가 직접 예약하고 제 돈 주고 다녀온 내 돈 내산 솔직 후기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