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 뭐먹지?/맛집

김포운양동맛집ㅣ운양동고기집 뚱보집 오겹살+껍데기

 

안녕하세요 :)

오늘 뭐먹지? 운양동 맛집편이에요~

아무래도 가까워서인지 동네 맛집을 주로 소개하게 되네요!!

운양동에 몇없는 고기집 중에 하나인 돼지특수부위+벌집껍데기 전문점 뚱보집을 소개하려 해요.

 

 

 

운양동에 많던 고기집들이 다 사라지고,,

구워먹는 돼지고기집은 뚱보집밖에 안남은 것 같아요. ㅠㅠ

그래서인지 운양동뚱보집에는 볼 때마다 사람이 바글바글한것 같아요.

운양역에서 걸어서 5분? 거리라서 가까워요~


돼지특수부위 벌집껍데기가 맛있는 운양동맛집

전화 : 031-985-6943

주소 : 경기 김포시 김포한강11로 310

지번주소 : 운양동 1297-6

영업시간 : 매일 17:00 - 23:30 / 월요일휴무

 


 

 

운양동 뚱보집 메뉴판이에요!

뭔가 간단하면서도 있을 건 다있는 메뉴판 ㅎㅎ

고기 먹고 싶을 때마다 뚱보집으로 가는 것 같아요.

처음 왔을 때는 모둠세트 하나 먹어보았는데, 저는 오겹살과 껍데기가 입맛에 맞아서

갈 때마다 거의 오겹살 2인분과 껍데기 1인분을 시켜먹는 것 같아요. ㅎㅎ ( 2인 기준 )

인생 껍데기는 정말 제가 먹어본 껍데기 중에서 젤 괜찮았어요!! 그래서 항상 먹는 거겠죠?! ㅎㅎ

 

 

반찬으로는 이렇게 고기집에서 볼 수 있는 반찬이 나와요~

가방이나 옷같은 다른 짐들은 의자밑에 공간에 넣어두시면ㄱ 고기냄새도 안배이고 좋아요!

(의자 뚜껑 여시면 공간이 나와요~)

 

 

소스는 이렇게 기본 세팅이 되어서 나오는데 오른쪽 두개는 껍데기 먹을 때 찍어먹는 용인 것 같아요~

반찬과 마찬가지로 리필해달라고 하면 리필해 주시니 떨어질 걱정은 NONO!!

 

 

다른 반찬들 중에서 가장 좋아하는 묵사발!!

주문하지 않아도 처음에 이렇게 셋팅되어서 나와요!

묵의 양이 많은 건 아니지만, 그래도 기본 나온다는 거에 기쁨을 .. ㅎㅎㅎ

(묵이 한,,, 6개? 들어있었던 것 같아요. )

 

 

고기와 같이 먹으면 맛있다고 해요.

(야채 안먹는 일인은 먼나라 얘기지만,,, 거의 모든 사람들이 좋아하니까ㅠㅠ)

 

 

등장한 오겹살!!!! 2인분 양이에요!

직접 구워서 드시면됩니당!!! 이렇게 사진찍고 굽고 난 후에는 먹느라 정신없어서,,,,

사진은 없어요.... 아쉬움이 남네요! 담에 가면 꼭 찍어야겠어요.

 

껍데기는 주문하시면 직접 구워주셔요! 잘라주시는 것까지 다 해주셔서

껍데기 굽다가 튀길 걱정 안해도 되고 편하게 굽는거 집중해서 보다가 먹기만 하면 되어요. ㅎㅎㅎ

1인분 양도 생각보다 많아서 저는 괜찮다고 생각했어요.

 

오겹살 2인분 다 먹어갈때쯤 껍데기 시켜서 껍데기 1인분도 다 먹으면 딱 알맞게 배가 부르더라구요. ㅎㅎ

아! 뚱보집에서는 밥을 시키면 위에 계란후라이를 올려주셔요~

소소한 거지만 좋은 생각인 것 같아요.

 

매장 내부는 손님이 많아서 찍지 못했어요. ㅠㅠ

테이블이 10개 정도 있는데 항상 그렇게 북적북적 한 것 같아요.

피크 타임에는 전화하고 방문하시는게 헛걸음 하시지 않을 것 같아요~

 

" 제 돈 주고 직접 사먹은 내돈내산 솔직한 후기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