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 뭐먹지?/맛집

포천닭도리탕ㅣ포천 연미정 정식과 묵은지 닭도리탕_영업시간

 

안녕하세요 :) 오늘 뭐 먹지? 맛집 편이에요!

여기저기 쏘다니는 걸 좋아하는 일인은 ,,, 요즘 많이 못 돌아다녀서ㅠㅠ 한이예요,,,,

얼른 상황이 나아지길 기다리면서,,ㅠㅠ

일요일 차 타고 (자차) 포천 나들이를 갔어요!!

 

 

운치 있는 푸릇푸릇한 풍경 한가운데 있는 정자 같았어요.

예쁘다,,

좌석은 2층부터 재우시는 것 같아요! 2층으로 올라가서 식사했어요.

둥글게 생긴 형태라서 모두 창가 자리가 될 수 있는!! ㅎㅎ


 

전화 : 031-542-1105

주소 : 경기 포천시 소흘읍 광릉수목원로 724-16

[지번주소] : 이곡리 37-8

영업시간 : 오전 11:00 ~ 오후 10:00

 


 

●묵은지 닭도리탕(2인)(30000원) + 정식1인분(10000원)

 

일단 정식 1인분이 주문된다는 게 좋았어요! 항상 3인 이서 가면 어떻게 주문해야 할지 애매했었는데,

1인분도 정식 주문이 가능해서 너무 편했네요~

그리고 원래 이렇게 반찬이 많나요? WOW!!

나물을 좋아하시고 채식을 주로 하시는 분들은 정말 정식이 딱인 것 같아요 :)

채식을 좋아하는 사람과 육식을 좋아하는 사람이 같이 갈 수 있는 식당이어서 좋았어요!!

((항상 고르기 애매했거든요ㅠㅠ))

 

 

산채백반정식이었는데, 일 인분에 만원이에요!

국가에서 준 재난지원금은 경기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나 보아요. 그래서 사용하고 왔어요. ㅎㅎ

깔끔하게 딱 4만 원.

 

 

저기 반찬에 고기처럼 보이는 건 콩으로 만든 고기래요! 일명 콩고기!

정말 고기 같은 느낌이라서 정말 신기했어요!

채식주의를 위한 고기라고 해야 할까요? ㅎㅎ

 

 

정식에 나오는 생선이에요! 가자미? 였던 것 같아요 :D

약간 쥐포? 맛도 나고 쫄깃하고 맛있었어요!!

 

 

2 인양으로 시켰는데 ,,, 와 양 정말 많아요! 배불러서ㅠㅠ

2인에는 30000원! 대자로 시키면 60000원이에요!

안에 당면도 있고 당연히 닭 있고 버섯 있고 등등!

닭은 한 마리가 들어가는 건 아닌가 봐요! 다리가 일단 한 개밖에 없었어요 :)

그래서 엥 다리 한 개네? 했는데 양 엄청 많아서 그런 말 쏙 들어갔어요. ㅋㅋㅋ

 

 

어디서 봤는데 여기가 5대 닭도리탕에 든다고 해요!!

그래서 먹어봤는데, 흔히 알고 있는 닭도리탕의 맛이랑은 조오금 달랐어요.

끝 맛에 살짝 다른 맛이 났는데, 뭔가 아는 맛 같은데, 무슨 맛인지는 찾지 못했어요!

묵은지 닭도리탕이라서 묵은지에 닭을 싸 먹으면 맛있어요~

 

 

원래는 다 익고 찍어야지 이랬는데, 그새를 못 참고 먹어버렸네요. ㅎㅎㅎ

조금 먹어서 배를 채우고 나니, 찍을 생각이 들었어요. ㅎㅎ

많이 안 매워요! 살짝 매콤 정도?! 매운 거 못 드시는 분들도 먹으실 수 있을 것 같아요.

일요일 11시 조금 넘어서 도착했는데, 사람들이 이미 몇 테이블 와있더라고요!

앉아있으니 계속 들어오고, 역시 맛집인가 봐요. 젊은 사람들도 많았어요.

 

 

마지막에 나온 된장찌개까지 완벽해요!!

배 터지게 잘 먹고 왔어요! ㅎㅎ

 

글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제가 직접 제 돈 주고 사 먹은 내 돈 내산 솔직한 후기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