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 뭐하지?/병원

이마 레이저 제모 2회차 후기(레이저제모 화상..)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글을 쓰는 것 같아요. 넘 속상하고 답답한 마음에 끄적여봅니다ㅠ 
저처럼 레이저제모 화상을 입으신 분들께 제 글이 도움이 되셨으면 해요..! 
 


이마 레이저 제모 1회차!
제모할 때처럼 그냥 따끔 조금 하다가, 레이저 제모 하고 난 직후에는 붉은기와 열감이 있다가
당일 저녁쯤 되면 아프지도 않고 붓기도 없고 붉은기도 없이 멀쩡한 상태가 됩니다.! 그래서 일상생활하는데에는 별 지장이 없는 상태에요! 
 



이마 레이저 제모 범위는?
헤어라인 ~ 눈썹위 (말그대로 이마전체입니다.!)

화장할 때 신경쓰이는 솜털까지 제거하겠다!라는 일념으로 이마 레이저 제모를 선택했어요. : ) 
사실 헤어라인 제모와 이마전체 제모가 가격이 같아서.. 당연 이마전체 제모를 선택했답니다.~! 
제 티스토리를 보시면, 헤어라인 제모를 2회차까지 했었어요! 그 후에 이마제모가 있다는 것을 알고 바꾼 것이랍니다. ㅎㅎ

헤어라인 제모후에 헤어라인 부분에 있는 털은 모두 안자라고, 자라더라도 솜털로 나서 제모2회만에 효과를 봐서 기분좋게 생활하고 있어요~ 삶의 질 상승! 헤어라인 제모를 한 후에 거의 1년만인가요..? 이마제모를 하게 되었는데,,, 화상 이슈가 터져버렸어요ㅠㅠ 오늘 그 얘기를 담으려해요! (헤어라인 제모 궁금하신 분들은 제 블로그 '병원' 카테고리에서 이전 글을 보시면 된답니다.~)
 
 
흐엥..
 





이마 레이저 제모 2회차! _ 문제 발생..
이마 레이저 제모를 받으러,,,, 1회차하고 6주차 되는 날에 방문했어요. 
오전 10시에 화장하고 갔다가, 이마 부분 화장은 닦아내고, 시술을 진행했는데요!! 
이게 무슨일... 다른 어느 제모를 할 때보다 아픈것 같은 거에요ㅠㅠ 오랜만에 해서 아픈가..? 하면서 주먹 꽉 쥐고 참았는데ㅠㅠ 
 


알고 보니,, 화상 입었으니 당연히 아프지..ㅎ
피부가 완전 빨게지고, 벗겨지고,, 약간 파이고,, 정말 너무 속상했어요ㅠ 
받는 순간부터 계속 아팠었는데,,,ㅠ 

레이저 제모는 원래 받고 나서 바로 일상생활을 해도 상관없고, 바로 위에 화장을 해도 상관없거든요! 그래서 화장하려 거울을 봤는데,,,!?!! 제 피부상태가 화상인거에요ㅠ 누가봐도 화상..ㅠㅠ 그래서 바로 병원으로 다시 올라갔어요!ㅠ 

다행히 평일 오전이라서,, 5분정도 기다린 후에 바로 의사 선생님을 뵀어요. 
이런 경우는 처음이라고 하시면서, 듀오덤을 붙여주셨어요.. 일주일은 듀오덤 붙이고 자외선을 안받아야 깔끔하게 낫는다고 하시는데ㅠㅠ 제가 또 같은 주 '토,일,월'에 동남아를 가기로 예약되어 있었거든요ㅠㅠ 휴ㅠㅠㅠ
진짜 이게 무슨일인지.. 이미 일어난 일인데, 여행을 취소할 수도 없규ㅠ 넘나 속상했어요.



병원 측에서는 다음주에 (일주일후에) 내원 주시면, 경과 지켜보면서 상태보고 재생관리를 해주신다고 하셨어요. 혹시라도 흉이나 색소침착이 남으면 후속 조치까지 다 해주신다고 말씀주셨어요.ㅠㅠ 
일단 일주일정도 낫기를 기다려봐야겠지만,,, 일주일 후에 어떻게 될지 저도 궁금하네요ㅠ (제발 멀쩡하길..)

당일 오후

사진 주의😭😭‼️‼️‼️‼️














상처부위에 다 올라왔어요ㅠㅠ
환공포증 생길 것 같았던..휴 넘 속상해!!





1일후


아침에 씻구 듀오덤을 갈아주었어요.!!
아픈건 없어졌지만, 속상함은 여전.. 빨리 나아라!


일주일 후에 다시 후기 남길게요 ; )


혹시 여러분은 후속조치로 어떻게 하셨나요? 이럴경우에 어떻게 해야하나요? 




일주일 후!!!!


일주일 후 다시 병원을 찾았는데요!
보습관리를 받기 전에 사진을 찍었어요!

그래도 많이 좋아진 모습이라 안심인데,,
그래도 거뭇거뭇 곳곳에 색소 침착된 부분이 있어서 속상함은 아직 있답니다ㅠ 빨리 나으면 좋겠다ㅠ


보습관리 받고 나서 선크림까지 발라서 마무리해준 모습이에요!!


햇빛 차단하려 모자쓰고 다니고 있습니다😂


2주후에 재생관리랑 색소레이저 받기로 했어요~
그때 또 후기남길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