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 뭐먹지?/카페

운양동 뱀부15-8 대나무카페 내돈내산 새로생긴 곳 다녀온 후기_완전 내스타일


코로나가 좀 잠잠해졌던 평일날 운양동 뱀부15-8을 다녀왔어요. 이전에도 뱀부15-8을 포스팅한 적 있었는데, 그때의 자연속 대나무숲같던 카페가 이렇게 새로 이전했다고해요!!

네비게이션에 검색하고 갔었는데 차 네비는 업데이트가 안되어 있었는지 .. 옛날 주소로 알려주어서 당황했었는데,, 핸드폰으로 다시 찾아보니 가까운곳에 새로 지어졌더라구요!

3분거리??!!
주차할 공간도 넉넉해서 주차걱정은 할 필요 없을 것 같아요!



내부로 들어서면 이렇게 예전에 뱀부15-8카페처럼 판다랑 대나무가 한공간에 모아져있고.

일층은 카페로 사용되고 있었어요!!
1층은 카페! 2층은 식당! 이런느낌!?

1층만 카페라고 해서 전혀 좁지 않으면서 대나무카페의 느낌을 살려서 중간중간에 대나무가 많이 있어요~


신발벗고 앉는 좌식 공간도 있고 샌드백의자(?)에 창밖을 바라보면서 앉는 편한 자리도 있고 일반 의자와 테이블 좌석도 있어서
취향별로 각자 편하신 자리로 앉으시면 될 것 같아요 :)

저는 좌식 자리에 앉아있다가 샌드의자(?)있는 자리로 가서 앉아있었오요!!
(닌텐도 책상위에 올려놓고 하기에 딱 알맞은 높이!!ㅎㅎ)
좌식에 앉을 때는 치마를 입고 있었어서 비치되어 있던 담요를 갖고 와서 덮었어요!! 이런 세심하게 담요있던 부분~



뱀부 신축 이사한 주소가 이렇게 적혀있어요!!
찰칵찰칵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밤10시까지!!

번호
031-997-7001

1층은 베이커리카페
2층과 3층은 레스토랑
으로 운영하고 있어요 :D



베이커리에 다양한 빵들이 있는데 대나무카페 특성에 맞게 대나무통 안에 빵을 담아놓은 베이커리에 꽃혀서 ㅋㅋㅋㅋ

결국 하나 집어왔자나요~~
예쁘기도 하고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맛도 있어요!!



음료는 이렇게 주문했어요!!
피부상태가 안좋았어서 건강주스로...

그리고 에이드한잔


건강주스 시키시면 이렇게 얼음과 컵을 같이 주셔요.
역시 건강주스... 젤 단거 추천받아서 먹었는데
건강한 맛이네여...ㅋㅋㅋㅋ
건강해진다rrr 건강해진다rrr
생각하면서 다 먹었어요~~


에이드는 역시 실패할 일 없죠~
에이드는 맛있음 ㅋㅋㅋㅋㅋ 달달하고 톡쏘는 시원함

피부만 괜찮았으면
라떼나 에이드나 다 시켰을텐데에ㅔㅔ!!! 건강해지고 다시 방문할 예정이에요. ㅎㅎㅎ




대나무 마디 하나 안에 들어있는 슈크림빵(?)
크림이 대나무통 안에도 들어있어서 다 먹을 때까지
크림이랑 같이 떠먹을 수 있어요!!

대나무 통 안에 있는 베이커리 제품이 하나 더 있었는데 그건 티라미슈였어요!!! 그거 먹을까 이거 먹을까 고민하다가 첫눈에 꽃힌 슈크림으로 선택!!
담에가면 둘다 먹어야디~


 
부드럽고 입에서 녹아서 없어져요..!
빨리 또 가고 싶다ㅠㅠ 간다 해놓고 바빠서 아직 또 못가봤네용!! 여러분 꼭 가보세요~
가격대는 살짝 비싼감이 있지만,, 대형카페이고 특색있으니까,, 라고 생각하고 방문했어요!!

홍보 광고 아니고 내돈내산 솔직 리뷰입니당!
글 끝까지 읽어주샤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