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 뭐먹지?/카페

운양동단독건물카페ㅣ운양동 포시즌베이커리카페 자몽에이드+갈릭난

 

안녕하세요 :)

오늘 뭐 먹지? 카페 편이에요!!

운양동 단독 건물 카페 또 새로운 곳을 소개하려 해요 :D

단독 건물이 넓고 주차공간도 있어서 뭔가 잘 가게 되는 것 같아요. 

자몽에이드와 갈릭난 후기는 글 마지막 부분 쪽에 있어요~!~!

 

 

카페 자체가 널찍해서인지 자리도 널찍하게 되어 있더라고요. 

자리는 2층이 메인인 것 같더라구요! 검색하면 나오는 예쁜 의자 사진이 2층에 있는 의자 사진이에요. :)

그리고 이런 거울도 있는데, 예쁘게 거울 샷 찍고 싶었지만,,, 실패 ㅋㅋㅋ

공부하시는 분들도 몇 분 계시고 일요일이라서 그런지 가족단위로 많이 오셨더라고요. 

 

1층 자리는 그냥 의자로 되어 있어요~! 단체로 앉기 좋은 느낌?! 

 


 

 

전화 : 031-984-6288

영업시간 : 매일 10:00 - 22:00

주소 : 경기 김포시 김포한강 11로 331번 길 139

[지번주소] : 운양동 707-5

단체석, 주차, 포장, 예약, 무선 인터넷


 

주차공간이 굉장히 넓어요!! 그래서 넘 맘에 들어요 :)

물론 운양동 사는 분들은 걸어가셔도 되긴 하지만, 다른 곳에서 오시는 분들도 많으신가 봐요! 

주차장에 차가 많더라고요!! 일요일 점심이었어요! 

 

 

여기에 오게 된 계기가 천국의 계단 때문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에요!! ㅎㅎㅎ

천국의 계단이 있는 카페가 운양동에 생겼다는 사실에 냉큼 가본 거예요!! :D

제가 생긴 지 얼마 안 된 초장기 때쯤에 갔었던 거예요!

 

3층 건물인데, 1층은 거의 베이커리로 되어 있고,

2층은 다양한 좌석들로 되어 있어서 다양하게 앉아서 여유롭게 있으실 수 있고, 

3층으로 가면 천국의 계단이 땋!! 옥상이에요!!

 

 

천국의 계단이에요! 계단 중간부에 서서 찍은 사진이라 조금 낮아 보이는데, 

우리가 익히 알던 천국의 계단 딱 그 높이 에요!!

저기에 앉거나 서서 사진을 찍으면 예쁘게 사진이 나오더라고요!

저때는 살짝 바람이 불어서 ㅎㅎㅎ 조금 썰렁하긴 했지만, 그래도 사진은 많이 찍기!

아직 막 엄청 유명하지 않아서 마음껏 사진 찍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ㅠㅠ 

원래 이런 사진 명소가 되면 줄 서서 사진 찍고 그러잖아요ㅠㅠ 

 

<< 자몽에이드 후기 >>

자몽에이드 존맛탱 ㅎㅎㅎ

맛있어요.ㅠㅠㅠ 베이커리 집에서 만든 거라서 그런가요?! 직접 만든 수제청으로 된 자몽에이드라서 인가요?!

넘맛있어서 한 잔 더 시켜먹었어요.. ㅎㅎㅎㅎ 

한잔 더 시킬 때는 다른 에이드로 시켰는데, 자몽에이드가 더 맛있었어요 :)

 

<< 갈릭난? >>

이름이 정확하게 기억이 안 나요ㅠㅠ 사진도 못 찍었는데,,ㅠㅠ 

갈릭이 들어간 난이었는데, 딱 보면 아실 거예요!!

일단 난을 좋아해서 커리집에 갈 정도로 난을 좋아하고 갈릭 바케트를 좋아하는 일인입니다. 

그 두 개가 조합되어 있어서 안 사 먹을 수가 없었어요... ㅎㅎ

아침에 나왔나? 만든 직후가 아니라서 조금 식긴 해서 맛없으려나? 했는데, 

식어도 자꾸 먹게 되는 맛이더라고요!! 달콤 짭조름 쫀득! 이런 느낌이었어요.

 

 

글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제가 제 돈 주고 직접 다녀온 솔직한 후기입니다. 광고 NONO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