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 뭐먹지?/카페

포천노키즈카페ㅣ포천 카페숨 정보&매장내부*외부&가격

 

안녕하세요 :)

저번에 포천에 놀러갔다가 먹은 닭도리탕 업로드를 했었는데요!

이번에는 포천에 갔다가 쉬러간 포천 카페숨을 알려드리려 해요!!

(좋은건 같이 하면 좋으니까요. ㅎㅎ)

 

 

노키즈존이라서 소란스럽지 않아서 좋아요.

노래소리가 커서 시끄러울 수도 있지만,

그런 분들은 야외를 이용하면 또 자연속에서 휴식하는 기분을 낼 수 있어 좋더라구요.

 

 

<< 카페숨 이용안내 >>

요즘 코로나로 인해,매장입구로 들어가기 전에 체온을 재고 있더라구요!

매장입구에서 재지 않으셨다면 음료 주문할 때 열측정 한 번 해요~!

 

 

아무래도 차가 없으면 오기 힘든곳이라 그런지, 금토일과 공휴일만 운영하고 나머지 평일은 쉬어요!

 

 

전화 : 031-542-1449

주소 : 경기 포천시 소흘읍 고모리 735

영업시간 :

금요일 11:30 - 19:00

주말 11:00 - 19:00

공휴일 11:00 - 19:00

 

 

케익도 있었는데, 음료만 마셨어요.

이미 배부르고, 휴식하러 온거기에,, 다음에 오면 먹어봐야겠어요.

 

 

◆매장내부 모습

 

 

매장내부도 굉장히 넓은데, 모두 다양한 좌석으로 되어 있어서 취향에 맞게 골라 앉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2시 전에 방문해서 힐링존에는 들어가보지 못했지만, 2인에서 오면 힐링존에 있어보는것도

말 그대로 힐링될 것 같아요.

 


 

◆메뉴판

 

★허니레몬아메리카노 + 키위생과일주스★

를 주문하고 받았는데, 두개 모두 텀블러에 담아져 나와요!

 

<< 허니레몬아메리카노 >>

ㄱ그냥 아메리카노보다 달달하고 상큼하려나?하고 시켰는데, ,,,,,,,,

여러분,,,, 혹시 허니레몬아메리카노 드시고 싶으시면,,, 다시 생각해보세요.....

탕약느낌,,, 허니레몬에서 허니는 없다고 보시면 됩니당.. ㅎㅎㅎ

그래서 시럽 잔뜩넣어서 먹었네요. ㅎㅎㅎ 거의 시럽이 반,,!

 

<< 키위 생과일 주스 >>

상콤하고 우리가 생각하는 그런 키위 생과일 주스 맛이에요! 생과일을 갈았는 맛!!

너무너무 시원해서 이가 시려서 조금 있다가 마셨어요. 주의하시길바래요.

달달한 향이 나서 그런지 벌이랑 벌레가 자꾸 오더라구요,..ㅠㅠ

야외좌석에 앉았었는데, 벌레를 극도로 좋아하지 않는 일인은 결국 실내로 자리를 옮겼어요. ㅎㅎ

 

시설이 시설이어서 일까요?! 가격이,, 사악합니다,, ㅎㅎ

그래도 주차장 넓고 노키즈 카페에 카페 규모도 크니까 그렇다고 생각해요. 유지비용이 많이 들것 같아서.

아 그리고 음료를 주문하면 텀블러에 담아주어서 다 드신 후에는 텀블러까지 들고가시면 되세요!!

 

◆야외자리

 

이곳 말고도 야외자리가 많은데, 너무 넓어서 모든 좌석을 찍지는 못했어요!

띄엄ㅁ띄엄 되어 있는 곳도 많아서 사회적 거리두기도 되는 것 같아 좋네요~

밑에는 누워서 있을 수 있는 공간도 있는데, 사람들이 꽉차 있고 한 번 앉으면 너무 편해서인지 다들 오래계셔서 좋은 자리는 앉기 힘들어요ㅠ 아침일찍 가면 앉을 수 있겠네요!!

편한 좌석 많아요! 가족단위로 많이오고 동호회로 모임같은 분들도 많이 오시더라구요!!

 

 

키위 생과일 주스 한컷!!

기분 좋게 힐링하다 와서 어디 멀리 자연으로 여행다녀온 기분이었어요~

또 방문할 의사 있어요! 시간맞으면 자주 가게 될 것 같아요.

 


소소한 TIP,,

● 주차장이 넓지만, 경사가 있어서 초보는 힘들수 있습니다.

● 음료는 텀블러에 나오고 반납하는거 아니고, 가져가는 것입니다.

● 야외자리는 말벌이 출몰할 수 있고, 벌레도 있어서, 벌레를 싫어한다면 실내를 추천합니다.

● 힐링존은 2시부터 오픈이며, 2인좌석으로만 되어 있습니다.

● 노키즈존이라서 키즈가 아닌 분들만(13세이상)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반려동물도 출입이 안되는것같아요.

● 허니레몬아메리카노는 다시한번 생각해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글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제가 직접 제돈주고 가서 사먹은 내돈내산 솔직한 후기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