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 뭐먹지?/카페

할리스 김포생태공원점ㅣ운양동할리스 메론스무디+민트초코 후기

 

 

 안녕하세요 :)

오늘 뭐 먹지? 카페 편이에요!!

저번에도 할리스 김포생태공원점 올린 적이 있는데, 이번에는 다른 메뉴 먹어본 후기를 알려드리려 해요!

할리스 김포생태공원점에서 먹어본 메뉴가

아메리카노, 메론스무디, 민트 초코, 몰티져스 빙수, 망고 치즈 빙수 이렇게인데요!! 그중에서 최애를 알려드릴게요!

( 글 마지막 부분에 나와요~)

 

<< 주문메뉴 >>

멜론스무디(with 코코넛) + 민트 초코

 

 


 

 

 

 

전화 : 031-996-2000

주소 : 경기 김포시 김포한강 11로 452

[지번주소] : 운양동 1264-4 할리스커피 김포한강 생태공원점

영업시간 : 매일 10:00 - 22:00

무선 인터넷(와이파이 당연히 가능) , 남/녀 화장실 구분!!(깨끗해요!!)

 



<< 할리스 민트 초코(5500원) 후기 >>

할리스 하면 민트 초코!! 당연히 유명하죠!! (( 유명하더라고요. ㅎㅎ ))

그래서 저도 할리스 가끔씩 가면 민트 초코 먹는데 항상 맛있어요. ㅎㅎ

물론 민트가 호불호가 있어서 개인 취향에 따라 다르지만, 엄청나게 강한 민트맛이 아니어서 그래도 괜찮아요!

민트 3에 초코 7의 비율이 들어간 맛?! ㅎㅎ 정확히는 모르지만, 제가 느끼기에는 그랬어요. 

민트초코할리치노로 먹을까 고민했는데, 에어컨 빵빵한 곳에서 먹으면 추울 것 같아서 그냥 민트 초코로 먹었어요. ㅎㅎ

 

 

<< 멜론스무디(with 코코넛) 후기 >>

멜론스무디!! 이번에 나온 신메뉴 같은데, 궁금해서 먹어보았어요. 

실제 멜론처럼 꼭다리(?) 얹어놓은 모습이 넘 귀여워요,ㅠㅠ 

저 꼭지도 먹어도 되는 거예요! 초콜릿이에요!! ㅎㅎ 맛있는 초콜릿!!

그리고 위에는 코코넛 칩이 뿌려져 있어요.

저는 코코넛 별로 안 좋아하지만, 코코넛 없는 쪽으로 빨아먹으면 맛에는 상관없더라고요!

그리고 멜론스무디 안에 젤리 같은(?) 씹히는 게 있는데, 이것도 맛있어요! 공차에서 코코넛 펄 느낌?

코코넛 맛은 잘 안 났어요!! (코코넛 안 먹는 일인은 몰랐다고 합니다. )

 

딱 한 입 처음 먹는 순간!!

아이엠 매론. 하는 느낌이에요. ㅋㅋㅋ ( I AM MELON. )

메로나 맛이 확! 느껴지고 멜론향이 확! 다가와요. 그렇게 한번 놀라고 계속 먹으니 맛있었어요. ㅎㅎ

 

 

그래도 저의 최애는 몰티져스 빙수,,,!

몰티져스 빙수 아이디어 낸 사람 누구인가요! 너무 칭찬해요!!ㅠㅠ

빙수 먹기 버거운 날이나, 혼자 가서 먹기 애매한 날에는 달달한 거 좋아하는 초등학생 입맛은 민트 초코가 좋을 것 같네용! ㅎㅎ

항상 할리스 김포한강생태공원점은 넓고 자리도 다양해서 좋은 것 같아요!

무엇보다 콘센트있는 좌석이 많다는 점이 메리트에요! 요즘 콘센트 좌석이 없거나 막아놓은 곳이 많은데 말이에요ㅠ 

그래서 자주 가게 되는 것 같아요~♥




글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제 돈 주고 직접 사 먹은 내 돈 내산 솔직한 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