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 뭐먹지?/카페

운양동2층카페ㅣ운양동 투썸플레이스 초코라떼_공부하기 좋은 카페

 

안녕하세요 :D

오늘 뭐 먹지? 카페 편이에요!!

공부하려고 운양동2층카페 중에서 고민하다가 운양동 투썸플레이스에 왔어요!! ㅎㅎ

뭐 마실까 생각하다가 초코라떼 PICK!!

(커피 못마셔서 커피는 제외,,,ㅠ)

 

 

 

운양동에 있는 카페 중에 투썸플레이스를 가장 많이 간 것 같아요 :)

가깝기도 하고 공부하기에도 좋은 카페라서 그런 것 같기도 하고,,,!!

운양역에서도 5분? 이면 걸어서 갈 수 있는 거리라서 역에서도 오기 편해요 :D\

2층 카페가 운양동에 많지 않은데, 운양동 투썸은 1층과 2층이 있어서 2층에 자리 잡고 앉아있기 편해요~ ㅎㅎ

 


 

전화 : 031-981-4550

영업시간 : 매일 09:00 - 23:00 / 연중무휴

주소 : 경기 김포시 김포한강11로 288-19

[지번주소] : 운양동 1297-9 운양프라자

http://www.twosome.co.kr/


 

 

2층 일부 사진 찍어보았는데, 한 장밖에 못 찍었어요!!ㅠㅠ

사람들이 있어서 찍기 좀 그래서 한 장만! ㅎㅎ

2층이 1층보다 넓어서 자리 꽤 있어요!

제가 앉아있는 자리는 콘센트 있는 공부하기 좋은 자리예요. ㅎㅎ

콘센트 있는 자리가 5자리? (2층에) 밖에 없어서 불편할 때도 있지만, 그래도 일찍 가서 자리 잡으면!!

 

3시인지 2시인가 전에 가면 아메리카노를 3000원에 할인해서 판매하고 있어서

낮시간에 방문하시는 분들은 시간 잘 맞춰가서 할인받으시면 좋을 것 같아요~

 

단체석이 있어서 가족끼리 단체로 오시는 분들도 있고

무슨 모임 동호회? 같이 많은 사람들이 둥글게 앉아서 얘'기하는 모습도 많이 봤어요. :)

그리고 예약석? 뭐라 해야 하죠? 그 스터디할 때 예약 잡아서 하는 좌석 같은 것도 있어요!

근데 예약보다는 그냥 공부하시는 분들이 많이 사용하시는 것 같아요!

(거기에 콘센트가 있어서 ㅎㅎ)

 


 

<< 운양동 투썸에서 쑥 라테 마셔본 후기 >>

제가 저번에는 쑥라떼를 마셔봤는데, 쑥라떼는 한 번 마셔본 걸로 좋은 경험이었다 생각하려 해요. ㅎㅎ

평소에 쑥을 안 좋아하는 게 아닌데, 평소에 쑥떡에 꿀 찍어 먹는 걸 엄청 좋아하는 일인이에요!

음,, 먹었는데! 정말 쑥향이 나요! 그래도 라떼라서 달긴 달아요!

단데,, 쑥향이 강하게 남는? 그런 느낌이에요. ㅎㅎ

이건 제 주관적인 의견이니까, 한 번쯤 마셔보시고 판단하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

(입맛은 다 다르니까요~ ㅎㅎ)

 

<< 운양동 투썸에서 초코라떼 마셔본 후기 >>

요즘에 코로나 19로 매장에서 마셔도 일회용 컵으로 먹을 수 있어요!

운양동 투썸에서는 일회용 컵으로 마실 건지 머그컵에 마실 건지 선택할 수 있게 물어보시더라고요~

그래서! 초코라떼 맛은?

보통 초코라떼보다 조금은 더 진한 초코 맛의 초코라떼에요 :)

커피 안 마시고 단거 좋아해서 초코라떼 좋아해요. ㅎㅎ

휘핑크림은 올려도 되고 안 올려도 되고 선택할 수 있어요~

(당연히 올려먹기 ㅎㅎㅎ)

 

자주 가는 운양동 투썸플레이스 후기였어요~ ㅎㅎ

 

" 제 돈 주고 직접 사 먹은 내 돈 내산 솔직한 후기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