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 뭐먹지?/카페

운양동예쁜카페ㅣ커피가 맛있는 카페피오레

 

안녕하세요 :)

오늘 뭐 먹지? 카페 편이에요! 운양동에 있는 카페 소개하려 해요~

꽤 자주 왔는데 이제 포스팅하네요!!

'운양동커피'라는 커피 메뉴가 있는데 거의 그 메뉴 먹으려고 온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에요. ㅎㅎ

너무 맛있어요,,ㅠㅠㅠㅠㅠ

 

 

카페피오레는 처음 인테리어 공사할 때부터 문이 두 개라서 눈여겨보고 있었는데요!

카페 내부도 예쁘고 화사한 느낌이라 사진 찍어도 잘 나와요!! 그것도 맘에 드는 점이에요. ㅎㅎㅎ

테이블도 하얀색이라서 음료 찍기에도 잘 나와서 좋아요. :D

사진에는 없지만, 벽면에 영화도 틀어져 있어서 분위기 있어요 :)

 


 

전화 : 010-9920-7685

주소 : 경기 김포시 김포한강 11로 288-37

[지번주소] : 운양동 1296-7

영업시간

월요일 ~ 토요일 09:00 - 22:00

일요일 10:00 - 22:00

 


 

 

아 그리고 카페피오레는 항상 테이블에 이렇게 생화를 꽂아 놓아요!!

항상 갈 때마다 꽃의 종류가 바뀌어 있더라고요~

이것도 손이 많이 가는 일인데, 항상 싱싱한 생화가 있는 거 보면 기분도 좋아지더라고요~

 

 

<< 주문한 메뉴는 수박스무디와 운양동커피!! >>

수박스무디는 처음 먹어봤어요. 이제 여름이고 해서 앞에 크게 써놓았더라고요 :)

그래서 주문했는데!!! 오늘 더워서 시원한 거 먹어야지! 하면서 갈증해소용으로 시켰는데!!!

너무 차가워서 너무너무 차가워서 이시려서 많이  빨리 못 먹었어요ㅠㅠㅠ

수다 떨면서 놀다가 조금 덜 차가워졌을 때쯤 먹었어요!!

시원하고 달달해서 쑥쑥 빨대로 빨아먹기 좋았어요!

(스무디라서 시럽이 조금 들어가서 달아요~~)

 

 

<< 운양동커피 마신 후기 >>

운양동커피!! 앞서말했듯이, 운양동커피 먹으러 올 정도인데요!!

커피 위에 크림이 올라가 있어서 같이 먹으면 부드럽게 달게 입에서 녹아서 정말,,, 마성의 커피,,,,!

근데 지인이 먹고는 " 정말 맛있어서 맨날 오고 싶은데, 건강은 안 좋아질 것 같은 맛이라곸ㅋㅋㅋ "

달고 맛있어서 그런가 봐요. ㅎㅎㅎㅎ (틀린 말은 아닌 것 같아요 ㅋㅋ)

그래도 맛있으면 돼지모 ㅎㅎ

 


 

저기 보이시는 문으로 나가서 왼쪽 보시면 화장실 있어요!!

(휴지는 가져가셔야 해요~)

 

 

근접샷도 찍어봤어요.

운양동커피는 빨대로 저어마시지 말고 바로 그냥 마셔야 해요!!!

그래야 진짜 맛있어요.!!!

 

 

10잔 스탬프 찍으면 1잔 무료로 제공하는 쿠폰도 있어서 더 자주 가게 되는 것 같아요!!

이번에 쿠폰 10개 다 모아서 다음에 가면 무료로 한잔 먹을 수 있어요~~ ㅎㅎ

당연히 와이파이 되고요, 배달의 민족 주문도 되는 것 같더라고요!

카페에서 수다 떠는 데 계속 배달의 민족 주문 들어오더라고요~

 

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제가 제 돈 주고 직접 사 먹은 내 돈 내산 솔직한 후기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