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 뭐먹지?/카페

김포 운양동 2층카페ㅣ운양동 코너스톤 공부하기 좋은 카페

 

 

안녕하세요!! 오늘 뭐 먹지?

김포 카페 편으로 돌아왔어요~

23일 날 오픈한다고 해서 운양동에 2층 카페가 새로 생기나 하면서 기대하면서 기다렸는데,

드디어 가보았어요.!! 운양동에 2층 카페가 스타벅스, 투썸플레이스밖에 없잖아요? ㅠㅠ

운양동에 2층카페 생겨서 넘 기쁘다아아~

 

 

 

지도에 장소명 '코너스톤'으로 뜨지 않아서 직접 주소 찍어서 올렸어요!!

 


 

주소 : 경기 김포시 김포한강11로255번길 69

[지번주소] : 운양동 1303-5 1, 2층

전화 : 070-4168-3555

영업시간

매일 09:00 - 22:00

여기 카페가 특이한 점이 대리석을 판매하고 있다는 거예요!! 신기신기

" 천연대리석을 전시 및 판매하는 카페 코너스톤입니다. "

 


 

제가 알기로는 이번 달(5월) 23일 날 오픈한 것으로 알고 있어요! !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아서 이벤트를 하고 있는 것 같아요 :)

2만 원 이상 구매하면 코너스톤 머그컵을 주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더라고요~

언제까지 인가요?? 소진 시까지 진행한다고 해요 :)

제가 30일 날 방문했는데, 아직 팻말이 있는 거 보면 아직 소진되지 않은 것 같아요.

 


 

 " 매장 내부 "

 

ㅇ이렇게 벽면 쪽에는 창쪽을 바라보는 좌석들이 쭉 있어요. 1층에 7 좌석씩 두 군데 있었고,

이런 좌석에만 콘센트가 있더라고요!!

와이파이는 사진에 보이는 큐알코드를 찍으면 자동으로 연결이 되고요!

노트북 와이파이 연결을 위해서는 큐알코드 찍는 곳에 위쪽에 조그마하게 써놓은 비번 입력하시면 돼요!

 

 

1층 자리는 이렇게 대리석 테이블로 되어 있어서 음료 사진 찍어도 예쁘게 나올 것 같아요~!

사진에서 보이는 것처럼 2인석도 있고 4인석도 4 테이블 있었어요. (1층에)

 

 

분위기 있게 이어져 있는 2층으로 가는 계단을 따라 올라가면, 2층이 나오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1층이 층고가 높아서 더 마음에 들더라고요.

2층에는 화장실이 있어요.

그리고 2층 좌석은 1층처럼 창가 쪽에 붙은 좌석도 있고,

길쭉한 소파? 스타벅스나 투썸 가면 있는 좌석도 있어서 편하게 앉기 좋을 것 같아요 :D

 


 

< 주문 메뉴 >

쇼콜라라떼 (5000원) + 자몽에이드 (5300원) = 주문메뉴

2인 이서 방문해서 2만 원을 넘기기는 힘들어서 이벤트는 참여하지 못했어요.

저는 배불러서 먹지 못했지만,

케이크도 팔아서 3명이 오시면 음료 세잔이랑 케이크 하시면 2만원 넘기실 수 있을 것 같아요. ㅎㅎ

 

 

쇼콜라라떼!! 일명 초코라떼죠?! ㅎㅎ 보통 초코라떼 보다 진해서 맛있더라고요.

자몽에이드는 먹기 좋게 자몽알갱이(?)만 들어있어서 먹기도 좋았어요.

 

운양동에 그것도 집 근처에 공부하기 좋은 2층 카페가 생겨서 넘 기뻐요!!

공부하러나 수다 떨러 자주 오게 될 것 같아요 :)

다음에 오면 케이크도 하나 먹어봐야겠어요~

아직 오픈한 지 얼마 안 되어서 그런가 토요일 점심때 왔는데도 여유롭게 조용하게 있을 수 있었어요. ㅎㅎ

 

" 제 돈 주고 직접 가본 내 돈 내산 솔직 후기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