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 뭐먹지?/맛집

운양동맛집ㅣ홍익돈까스 김포점 다녀온 내돈내산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운양동에 홍익돈까스 김포점이 생겼다는 소식을 듣고 바로 가보았어요 :)

사실 저희 집하고 엄청 가까운데 왜 이제야 봤는지,,,

좀 돌아다녀봐야겠어요. ㅎㅎ

운양동 이편한세상 아파트 뒤편에 위치해 있고 단독 건물이라 넓게 드실 수 있어요.

 

 

아직 주변에 다른 건물에는 가게가 들어오지 않아서 홍익돈까스만 있다는 휑한 느낌도 들지만, 뭐 상관없죠!

오히려 다른 사람들이 없어서 주차장도 넓게 쓸 수 있고 덜 복잡한 느낌이에요.

공간도 넓고 주차장이 공터 같은 느낌이라 일찍 도착해서 운전 연습해도 좋을 것 같아요.

오픈은 4월 23일 날 했다고 해요!

체인점이라서 많이 보고 들어 봤지만, 정작 한 번도 가보지는 않아서 궁금했었는데,

동네에서 뭐 먹을까 고민하다가 " 한 번 가보자! " 하고 가보게 되었어요.

 


 

영업시간 >>

매일 11:30 - 21:30 ( 마지막 주문: 20시 45분 )

브레이크 타임 >>

평일 14:45 - 17:00

주말 14:45 - 16:30

평일과 주말의 브레이크 타임이 달라서 주의해야 할 것 같아요~

저는 점심으로 먹으려고 일찍 가서 11시 반에 오픈하자마자 딱 들어갔어요.

얼마 지나지 않아서, 5분? 정도 만에 안에 손님들로 꽉 차더라고요!

웨이팅 안 하시려면 일찍 오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

 


 

그래서 주문한 메뉴는!!!

왕돈까스 + 우동 + 해물토마토파스타

3인 이서 이렇게 3종류 주문했어요. 

홍익돈까스 왕돈까스가 그렇게 크다는데 다 먹을 수 있을까? 하면서 주문했는데,

다행히 배 터지게 먹어서 다 먹을 수는 있었어요.

혹시나 남은 음식 포장해가시고 싶으면 자율 포장대?! 가 있어서 거기서 직접 포장해 가시면 될 것 같아요.

(돈까스만 포장 가능한 것 같아요. )

 

 

< 왕돈까스 >

홍익돈까스 하면 젤 먼저 떠오르는 메뉴라고 할 수 있죠!

다른 물체랑 비교샷은 못 찍었는데 음,,,

보통 성인 남성 손바닥 두 개 합쳐놓은 크기?!

애매한 기준이지만,, ㅎㅎ 설명드리고 싶었어요. ㅎㅎ

 

 

< 우동 >

우동은 정말 평범한 우동이에요!

일반적으로 가성비 좋은 음식점 가서 먹는 그런 우동맛?!

홍익돈까스에서도 우동은 상대적으로 저렴하더라구요.

그냥 간단하게 먹기에 좋았어요.

다른 메뉴가 양이 많아서인지 우동 양이 적지 않았어요!!

오히려 계속 계속 먹어도 먹어도 나오네 하는 느낌!

 

 

< 해물 토마토 파스타 >

해물파스타라서 해물이 듬뿍 들어가 있어요! 특히 오징어가 많았어요!

홍합 큰 거 하나와 바지락 몇개 그리고 새우 큰거 한 마리와 조그마한 거 그리고 게, 정도였던 것 같아요.

토마토 파스타라 당연히 토마토 파스타 맛이 나는데, 간이 강하지 않아서 좋았어요.

반대로 조금 싱겁다고 느끼시는 분들도 있을 것 같아요.

이것도 왕돈까스와 마찬가지로 양이 많아요! 먹어도 먹어도 계속 나오는,,,!

 

이렇게  왕돈까스 + 우동 + 해물토마토파스타 해서 3명에서 배터지게 먹었어요.

우동 대신 더 큰 거 메인 메뉴 시켰으면 큰일 날 뻔했어요. ㅎㅎㅎ

가깝기도 하고 부담 없이 먹기 좋아서 자주 들릴 것 같네요~

 

 

" 제 돈 주고 제가 사 먹은 내 돈 내산 솔직한 후기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