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 뭐하지?/병원

종아리 레이저제모 1회차_아픈가요?_관리팁_2달후 후기


안녕하세요. : )
종아리 레이저제모 1회차 후기를 들려드리려 돌아왔어요!

몸에 있는 털들을 다 박멸시키고 싶다가도..
내몸에 있는 털들이 하는 역할이 있을텐데.. 싶기도 하고..
그래도 맨날 제모하는 건 또 귀찮아질 때 쯤 레이저 제모에 대한 욕구가 올라오고..

를 반복하다가

종아리 레이저제모 1회 5만원 이벤트를 한다고 해서 급 충동적으로 다녀왔어요. : )








급 다리 사진 투척!

레이저 제모를 할 때 마취크림을 발라보는 건 처음인데,
종아리는 할 때 사람들이 많이 아프다고 해서 크림을 바르는 거라고 하셨어요.!!


아프다고 해서.. 겁먹어서 크림더 발라달라고.. ㅋㅋㅋ





크림을 전체 도포한 이후에는 이렇게 랩을 씌우고 20분정도 기다려주어요.
사실 발은 레이저 제모에 안들어가서 덧신같은 양말을 신고 하셔도 된답니다.!
저는 발목 올라오는 양말을 신고가서.. 맨발로 진행했어요.

아! 그리고 크림바르기 전에
바지를 환복한답니다.!

병원에 있는 반바지를 주셔요!






대기를 하다가 20분 쯤 있다가 들어간답니다.~





 

마취크림 발랐던 것을 다 닦고 제모레이저 (젠틀맥스) 받으러 대기하고 있어요...!

맨다리를 내어놓고 있으니 뭔가 부끄러운느낌..! ㅋㅋㅋ

 

원래 누워서 얼굴 레이저 받는 의자인것같은데, 거꾸로 앉아서 다리를 피고 있었답니다.ㅎㅎ

 

 

 

 

혹시라도 아플 때 

꽉 쥐고 있으라고... 주신... ㅋㅋㅋ

얼마나 많이 꽉 쥐어잡으셨으면, 거의다 껍질이 벗겨졌네요.. 이게 더 무서워.. ㅋㅋㅋ

 

 


 

레이저 제모가 끝난 후 모습!

 

 

 

 

 

뭔가 했나 안했나? 겉보기에는 잘 티가 안나서 뭐라고 설명을 못드리겠네요ㅠ 

 

대망의

 

아팠나요??

 >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매우 참을만함. 거의 안아프다고 할 수 있음.

마취크림이 잘 먹었나봐요. 제 털이 얇은편이기도해서 그런지, 정말 엄청 아프진 않고, 한번씩 굵은털이 있을경우에 조금 따끔한 정도?이고 다른곳은 정말 괜찮았어요! 

마취크림 듬뿍 발라달라하세요~ ㅎㅎ 넘 괜찮아서 다음에 또 받으러와야지 라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 ) 

 

제모 후에는 

보습크림과 함께 스테로이드크림을 함께 발라주시고 마무리해주셨답니다. : ) 

 

 

 

제모 후 관리는 어떻게 하나요??

 > 알로에젤 같이 쿨링감이 있거나 수분을 충전해줄 수 있는 제품을 발라주는 것이 좋다고 하셨어요~ 

 

그래서 위 사진과 같이 다리에 알로에겔을 발라주고 있어요~ 일주일동안은 엄청 열심히 건조하다싶을때? 아님 생각날때마다 계속 발라주었답니다.!

 

그리고 이제 거의 2달이 되었는데요! 

제모는 거의 한달주기로 가면 좋은데,, 2달이 되었어요! 

그 이유는? 

 > 한달이 지나도록 털이 별로 안난다..?!?! 어 모지? 벌써 효과가 이렇게 좋은 건가? 싶어서 지켜보다가 두달이 되었어요. 

이제 다리 보니까 털이 조금씩 듬성듬성 나있고, 굵은 털은 없어요! 

 

그래서 그냥 매 여름철 시작할 때 제모를 받을까? 생각이 들기도 해요. 물론 한달주기로 꾸준히 5-10번 정도 받으면 없어진다고 하시만,, 귀찮은 일인... ㅋㅋㅋ 혹시 또 받게 된다면 후기 들고올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