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 뭐하지?/병원

내돈내산 헤어라인 제모 1&2회차 생생후기



안녕하세요. : )
오랜만에 제모 후기로 돌아왔어요!

이번회차는 내돈내산 헤어라인 제모 1&2회차 생생후기 들려드리려해요!



헤어라인!!
제 오랜 숙명같은 존재였는데, 드.디.어 결심을 하고 헤어라인 제모를 결심하고 실행에 옮겼어요. : )

약간 M자 라인 헤어라인을 가져서 헤어라인도 안예쁘고 이마도 좁아보이고 해서 고민이었어서요~
일단 목동의 유명 병원에서 5회차 헤어라인 제모를 결제했어요! ㅎㅎ


1회차를 받고 2달이 지난 후에 2회차를 받게되었어요!
(원래는 한달주기로 받는게 가장 효과적이라고 해요.ㅠㅠ)






1회차




헤어라인 제모1회차..!!
두근두근 일단 누웠는데요!!

헤어라인 제모를 할 때는 이렇게 다른 머리카락에 영향을 받게 하지 않으려고 그런지 테이핑을 하더라구요.!!
그리고 머리띠도 한답니다.: )  
(머리띠하고 헤어라인따라 테이핑하시더라구요.)



레이저 제모하기 전날에는 눈썹칼이나 면도기로 제모할 부위를 미리 제모해주어야해요.!
저도 24시간 전에 밀고 갔답니다.!!

헤어라인 제모를 할 때에는
자신이 원하는 헤어라인 모양대로 제모를 해가시면 되어요.!







화장해도되나요?



레이저 제모하는 날에 화장해도 되나요?!

> 화장해도 된다고 해요!
물론 화장해서 제모할 부분의 털의 검은 부분이 안보이게 되면 안된다고 해요!
검정색 연필심같이 털의 뿌리가 보이면 제모할 수 있으니까 안심하세요~

저도 출근하기 전에 제모하러 다녀왔어서 화장을 하고 방문했답니다. : )








제모하기 전에 알로에 젤같은 겔을 발라주었어요.
기기로 제모를 할 때 발라주어야하는 것이라고 해요!
(이건 제모하는 기기에 따라 달라져요.)






이 기기로 제모를 하였어요.



얼마나 시간이 소요되나요?



레이저 제모를 하는데에는 1분?2분정도밖에 안걸려요!
그전에 눕고 머리 세팅하고 젤 바르고 제모하고 ~ 다 ~ 하면,
총 아무리 많아도 10분 정도 걸릴 것 같아요. : )







누워서 기다리는 불안한 두 다리 ㅋㅋㅋㅋ
겨드랑이 제모는 해봤는데, 헤어라인 제모는 처음이라 또 그새 저도모르게 긴장을 했나봐요. ㅎㅎ
후딱 끝나라!! 하면서 대기했어요.






하고 난 직후 사진이에요!
불긋불긋 붉어졌는데, 원래 그렇고 좀 있으면 가라앉을 거라고 하더라구요.!

m자 이마를 가지신 분들이라면
헤어라인이 들어간 쪽에 제모를 하게 되면
그 쪽부분 털이 영향을 받아 탈모(?)가 진행될 수 있다고 해서, 잔털은 그냥 냅두기로 했어요. : )





아픈가요?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아픕니다. ㅎㅎ
털이 굵을수록 제모를 하는데 아프다고 해요.! 근데,, 머리털은 굵으니까요. ㅎㅎ

일단 저는 뜨거웠어요.ㅠ
뜨겁고 따갑고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그래도 몇초만 참으면 된다!!! 하면서 주먹 꽉쥐고 버텼답니다. ㅋㅋㅋ
이또한 지나가리라... 내 예쁜 헤어라인을 위해서라면, ㅎㅎ








빨리 없어졌으면 좋겠네요~
자꾸 헤어라인을 눈썹칼로 정리하거나하니까 이마에도 상처가 생기는 것 같고, 피부에도 자극이 되는 것 같아서 빨리 레이저 제모하는 게 좋겠다 생각한 부분도 있어요. : )






그리고 병원에서 발견한 지방 1kg한덩이.. ㅎㅎ
이렇게 크다니.. 이런 지방 덩어리를 보고는 살을 도저히 찔 수가... 없는데, 왜 찌고 있죠? ㅎㅎㅎ
지방 다 물러거라!






2회차



2회차 제모를 하러갈 때,
1회차를 받고 나서 2달이 지난상태라서...
거의 처음과 다름없는 상태였어요. ㅎㅎ





2회차 레이저 제모 하기 전!
거뭇거뭇 연필심같은 털이 보이시나요.!






잘 안보이시는 것 같아서 한 컷 더! 찍어보았어요. ㅎㅎ




2회차 레이저 제모 하고 난 직후!!

오마갓...
불긋불긋한거 보이시나요?

진짜..
1회차 때보다 더.. 아파요...
1회차때 하고 괜찮으신가요?라고 물어보셔서
네! 괜찮았어요!(아무런 염증반응이 없었어서)
라고 대답했는데,

그래서 출력을 좀더 강하게 해서 레이저 제모를 해주셨다고 해요!


출력을 강하게 해서 제모를 하게 되면, 레이저 제모를 빨리 끝낼 수 있다고 해요. : )
(그대신에 모낭염이나 다른 부작용의 위험이 살짝 증가하기는 하죠!)






시술 후 5분 후 사진이에요!
아직까지 붉은기가 있고 후끈한 상태에요. : )





그리고 하고나서 30분 경과!
붉은기가 모두 사라졌어요!

그리고 털이 지저진(?) 부분의 털 잔해들이 남아있어요.!
이것들은 억지로 뜯거나 없애면 안되고 자연스럽게 탈락 될 때까지 놔두는 것이 제일 좋다고 해요!

샤워하거나 씻으면서 자연스럽게 탈락된다고 해요!

어쨋든 2회차까지 받으니 뿌듯해요.! 5회차까지 언능 다 받고 없어졌으면 좋겠네요.~







그리고 다음날! 2회차 제모가 끝나고 난 다음날이에요!
붉은기는 당연히 없고 다른 염증이나 부작용도 없었답니다!

나름 민감성이고 예민한 피부인데, 괜찮은거 보니 다행이다 싶었어요. ㅎㅎ
그리고 사진으로 보니까 헤어라인이 거의 말끔해진 느낌이네요~
실물로 보면 살짝 거뭇한 자국이 조금 있답니다.!





한달 후로 또 예약을 했어요!
다음 후기도 작성해보도록 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