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 뭐입지?

[오늘뭐입지?] 데일리룩 가을코디추천 편안함 예쁨 두마리 토끼 모두 잡기





독특한 포즈 사진 ㅎㅎㅎ
식당가서 괜히 안하던 목주름 펴기한다고
저러고 사진 찍었답니당 🙄
사실 오리샤브샤브 먹는다고 신나있었다고해요🤫


​​오늘뭐입지?
이날은 아이들 단체 수업을 가야하는 날이라서 편안함이 우선이었고, 학부모님들도 있으셔서
넘 편안한 복장은 안될 것 같아서
목티에 롱한 기장의 니트원피스를 선택했어요😊


코디설명
목티는 일반 면 흰색 목티에요!!
원피스는 밝은 회색의 롱한 기장의 니트원피스인데요!
니트 원피스의 뒤의 길이가 앞의 길이보다 조금 길게 나온 원피스로, 앞뒤기장이 다른 언발 원피스이고,
무릎 살짝 위까지의 옆트임이 있어서 걸을 때도 불편함이 없고, 옆트임이 있어서 단색의 긴 기장의 원피스가 단조롭게만 보이지 않아요✨

신발은 역시나 운동화 ..ㅎㅎㅎ
대중교통으로 이동하고 좀 걸어야해서 역시 편한게 쵝오죠!! 요즘 거의 맨날 신고 있는 무지퍼셀 캠퍼스화 ㅎㅎㅎ

목걸이는 댓글로 문의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