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 뭐입지?

[오늘뭐입지?] 가을코디 데일리룩_파란니트코디, 바다여행코디 /오늘의 코디

더보기
정동진 썬크루즈 비치크루즈호텔 앞 해변에서

 

<10월 27일 정동진 날씨>

낮에 햇빛이 강해서, 바닷바람이 부는데도 춥지 않았어요!

사실 옷을 따뜻하게 입은 탓일까요?ㅎㅎ

 


오늘 뭐입지?

옷을 고를 때 고민을 많이 했어요ㅠ

여행 가는 거니까 사진도 찍고 추억을 남기는데 예쁘고 사진도 잘 나오는 옷을 입고 싶고,

많이 걷는데 불편하지 않을 편한 옷과 신발 이어야 했고,

바람이 많이 부는 정동진 날씨에도 대비해야 했어요!

 

이 모든 사항을 다 충족시키는 옷을 찾으려 고민하다가

선택한 것이 사진에 나오는 코디랍니다~

 


코디 설명

상의-반팔 면티, 얇은 목티 니트, 캐시미어 니트, 플리스(겉옷)

하의-청바지

신발-운동화

액세서리- 심플 포인트 귀걸이

 

상의 캐시미어 100%니트 유니클로,,
  흰색 후리스 유니클로,,,
신발 캔버스화 무지,,
악세서리

눈꽃 귀걸이

연지곤지 스토어(네이버 스토어)

 

유니클로, 무지,,, 반성해야겠어요ㅠ

일본 제품,,,ㅠㅠ

많이 없는데 이번 코디에서 많이 사용되었네요ㅠㅠ

 


 

여러 장 껴입는게 날씨맞추는데 좋을것같아서 정말 여러장 껴입었죠?

목티는 우윳빛 흰색으로 입고,

겉에 캐시미어 니트를 쨍한 비비드 한 컬러감을 가진 바다 빛 니트를 입어보았어요!

사진에 잘 나오려면 쨍한 색감이 좋을 거라 판단했고,

바다와도 어울릴 것 같은 색감이라고 생각했답니다~

 

 

그리고, 여름 쿨톤 브라이트인 저에게 잘 어울리는 색감이어서 이기도 했어요 ㅎㅎ

 

여름 쿨톤 브라이트 여러분!!

브라이트 톤이 너무 연하지도 않고 너무 쨍하지도 않은 중간색이 잘 어울린다는 사실 알고 계시죠!!

그중에서도 저는핑크톤-파란톤-초록톤-노란 톤 순서로 잘 어울린다고 진단을 받았어요!

여러분도 펄스 널 컬러 진단받아 보시고 정확한 자신만의 톤을 찾아보면,

정말 코디나 화장 등 색감에 있어서 더욱 확신을 가질 수 있게 되는 것 같답니다~

저는  아직 진단받은 지 얼마 되지 않아서 많이 시도를 해봐야하해요!!

여기 티스토리에 꾸준히 업로드할 예정이에요~

 

액세서리

아서 액세서리도 좋아해서 지나가다가 플리마켓 보이면 멈춰 서서

구경하고,, ㅎㅎㅎ

액세서리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이해하시라 믿아요!!

이번에 제가 착용한 귀걸이는 정말 제가 자주 착용하는 귀걸이인데요!

"연지곤지 스토어"에서 판매하고 있어요!

정말 아무 코디에서나 다 잘 어울려서 데일리 귀걸이로 애장하고 있답니다!!

 


 

네이버에 "연지곤지 스토어"라고 검색하시면 뜬답니다! (링크걸어두었어요!)

https://m.smartstore.naver.com/yeonz_gonz

 


정동진 바다부채길

 

"호캉스를 즐겨보자!"

하고 썬크루즈 비치크루즈호텔에서 숙박을 했어요!

정말 오랜만인 가족여행인 것 같았어요 ㅎㅎ

 

썬크루즈 호텔 옆에 위치한

정동진 바다부채길 걷다가 촬영한 사진인데요!

정말 ,, 바다와 돌(?)의 조화,, 넘 멋지지 않나요?!ㅠ

 

당일치기 비슷한 1박 2일이어서 옷은 한벌만 가져갔어요 ㅎㅎ

그래서 사진에 같은 옷 사진뿐이라 아쉽지만,

다음에 또 오길 기대하며~

 


다음 [오늘뭐입지?]로 돌아올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