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 뭐먹지?/카페

운양동예쁜카페ㅣ운양동카페로맨틱코


안녕하세요 :)
오늘뭐먹지? 카페편이에요!!
아트빌리지 근처에 있는 매화쌈밥집에서 밥먹고 근처 카페 어디 갈까! 하고 찾다가 가보게되었답니당!


 

 





주소 : 경기 김포시 모담공원로 184
[지번주소] : 경기 김포시 운양동 1323-24
영업시간 : 매일 10:00~22:00
매주월요일 16:00까지 영업


🖤메뉴판


메뉴 많아서 뭐마실지 고민하다가!!
한라봉에이드랑 망고바나나주스 선택했어요 :D


한자리한자리 넘 예쁨이 넘쳐나서 사진을 안찍을 수가 없었어요 :)
정말 김포에도 이런 인스타 감성이 넘치는 사진찍기 좋은 카페가 생겼다니..! 넘 좋아요🧡😭😭


꽤 넓어서 단체분들도 오실수있고 1인좌석도 있어서 1인도 와도 될 것 같더라구요!!


이렇게 단체로 앉을 수 있는 좌석도 있는데,
이곳에서 동백꽃필무렵 드라마 촬영도 했다고 해요!!
드라마 다 봤는데 어디 나왔지? 했는데, 그그
김지석부인으로 나왔던 분이 친구들이랑 만나는 장면..? 에서 나왔다고 해요!! ㅎㅎ
(잘 설명되었나요..? ㅎㅎ)


들어가면 정면에 보이는 이 카운터(?)에서 주문하시면 되세요!!
모두 친절하시고 고른다고 오래 고민했는데 차분히 기다려주셨어요. ㅎㅎㅎ
카운터두 예쁘당!(화사한거 좋아하는 일인)


이렇게 야외테라스 좌석도 있어서 요즘 날씨에 앉기에 딱 알맞았어요!!
라탄의자로 되어 있어서 뭔가 놀러온 휴양지 느낌도 나고 해서 오랜만에 기분전환하는 기분이었어요~~ㅎㅎ



밖에 바람도 시원하고 그늘막도 있어서 전혀 덥지않고 앉아있기에 알맞은 날씨였어요!!
더 더워지지 않았으면 좋겠네요ㅠㅠ


 

주문한 한라봉에이드와 망고바나나주스 그리고 마카롱 두개가 나왔어요!
이렇게 예쁘게 플레이팅되어서 가져다주시더라구요!

<< 한라봉에이드 >> _6500원
강추!!!!
달달하고 한라봉맛이 나는 완벽한 한라봉에이드!!
싱겁지도 않고 찐해서 너무너무 만족하고 잘마셨어요ㅠㅠ 맛있어서 광광 ㅠㅠ

<< 망고바나나주스 >> _6500원
강추!!!!!
뭐야 둘다 강추야? 이로실 수도 있지만,, 정말 둘다 제취향으로 넘 맛있었어요..!
달달하고 달달한걸 좋아하는 저에겐 두음료 모두 입맛에 너무 맞아서 또오고 싶었어요 :)

메뉴 선택 누가 했는지 정말 너무 옳은 선택이었습니당 :D

<< 마카롱 >> _1개당 2300원
마카롱은 스위트멜론 마카롱과 솔티카라멜마카롱 두개를 선택했어요! 이건 뮤난무난하게 마카롱 맛으로 맛있었어요!! 그래도 전 마카롱보다 음료 추천!!!!

 


 


카페 분위기도 좋고 화사하게 의자랑 테이블도 예뻐서 사진찍기에 너무너무 좋은 카페인것 같아요 :)
우연히 들렸는데 넘 맘에드는 카페를 만나서 기분이 좋아서 글도 쓰네요~ ㅎㅎ


글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제가 직접 제돈주고 사먹은 내돈내산 솔직한 후기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