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 뭐먹지?/카페

운양동카페거리ㅣ운양동 예쁜카페 스테이온 매장내부

 

안녕하세요 :)

오늘머먹지? 카페편이에요!!

운양동카페거리에 있는 카페중에 한 곳을 다녀와보았어요.

운양동카페거리는 운양동이긴 하지만, 전원마을쪽에 있어서 자주가지는 못하는 곳인데, 한번 갈때마다 좋아서 멀더라도 오게되는 것 같아요. 모담산을 가로질러서 산책하는 겸 걸어서 오기 좋아요.

운양역에서 걸어온다고 하면 20분 정도 걸리더라구요!

이번에 가게된 곳은 스테이온!!

( 항상 갈때마다 어디가지 하면서 특별히 정해놓지 않고 돌아다니다가 끌리는 곳에 들어가곤 해요. )

 

 


 

전화 : 010-5551-8823

주소 : 경기 김포시 김포한강11로140번길 68

[지번주소] : 운양동 1408-20 1층 STAY ON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00 / 월요일 휴무

단체석, 주차, 포장, 예약,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김포에 오면 머물다 갈 그 곳 "스테이온"
김포한강신도시에서 멋지고 맛진 커피와 오픈토스트, 케익도 드시며 분위기 좋고, 경치 좋은 모담산을 바라보며 머물다 가셔요!


 

대표메뉴로는 바닐라크림콜드브루(5000원) / 스테이온토스트(7000원) 가 있더라구요!

다음에 오면 토스트 종류도 하나 먹어봐야겠어요.

 

 

이렇게나 예쁜카페에 이렇게 편하게 입고 오다니이이이,,,

치킨먹으러 집앞에 나왔다가 갑자기 카페에 가게되어서 저런 복장이에요.. ㅎㅎ

그래도 편한게 최고니까~~ 했지만, 예쁜카페에 와서 사진많이 찍고 싶은데,

담에 예쁘게 입고 와서 인생샷 남겨야겠어요. ㅎㅎ

 

전반적으로 운양동 카페거리에는 이렇게 분위기있게 예쁜 감성카페들이 많은 것 같아요!

전부 개인카페로 이루어져 있어서 맨날 똑같은 체인이 아닌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어서 자꾸 가게 되는 것 같네요. :D

카페 보나이도 소개드렸는데, 거기보다 스테이온이 훨씬 넓어요!

식물이 많은 컨셉은 비슷하고 보나이가 좀더 원목적인게 많은 느낌?!

스테이온은 좌석이 여러 형태여서 좀더 예쁜 느낌이 많아요. ㅎㅎ

 

 

매장이 일단 널찍하고 좌석들이 모두 다르게 꾸며져 있어서 모든 좌석에 앉고 싶었어요. ㅎㅎ

식물들도 많아서 식물카페라고 해도 될것같아요!!

제가 앉은자리는 넓은 쇼파자리인데 단체로 오셔서 있어도 될만큼 넓어요~

그리고 뒤에가 오픈되어 있어서 저녁때에는 벌레가 들어올 수도 있지만,

분위기 있어서 나름대로의 감성적인 매력이 있었어요!!

 

◆주문메뉴 = 패션후르츠에이드!!

 

<< 패션후르츠에이드 >>

주문하면 이렇게 나와요! 탄산수를 따로 주셔서 직접 부어서 제조하시면 되세요. ㅎㅎ

패션후르츠 알갱이가 톡톡 씹히는 맛에 먹었어요. 맛있더라구요. ~~

 

 

탄산수 병이 예뻐서 괜히 한번 들고 찍어보았어요.

옆에 달려있는 빨간색 물체(?)로 뚜껑따시면 되어요~

 

 

탄산수 부어서 만든 완성작!! ㅎㅎㅎ

 

 

글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제가 직접 제돈주고 가서 사먹은 내돈내산 솔직한 후기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