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케논 eos800d 개봉기 + 단렌즈

안녕하세요 :)
드디어드디어!!!!!!!!!!
카메라를 구입했어요ㅠㅠ 흑 ㅠㅠ
사진찍고 올리길 좋아하는데
핸드폰 카메라로는 아무래도 한계가 있더라구요.

그래서 구입한 케논 eos 800d
두둥!!
단렌즈 찬양글이 넘 많아서 단렌즈도 추가로 구매했어요.ㅎㅎ (지름신)

요게 본체와 기본 렌즈!

그리고 이게 단렌즈!!
단렌즈는 음식사진이나 가까이서 찍는 작은 물체사진에 적합한 렌즈라고 해요 :)

그외 구성품들🔜

카드리더기!

그리고 칩!!
요거 없으면 사진 못찍죠!!! ㅎㅎ

그래서 총 부속품은 요렇게 왔는데요!
왼쪽의 하얀색은 천파우치에요!
렌즈같은거 넣는 용으로 좋을 것 같아요 :D

그리고 베터리와 베터리 충전기! 그리고 스트렙이 있어요!
스트렙 다는 방법 몰라서 끙끙거리다가
유투브 찾아보고 아하 하고 연결했지모에요. ㅎㅎ
(생각보다 쉬워요)

그래서 찍어본 첫사진 🔜

넘 잘찍고 뿌듯🙌🏻
반지가 주인공이에요 :)
넘예🧡

카메라 산거 넘 잘한 것 같아요~~
기분 너무 좋아서 하루종일 사진찍고 만지작거리면서 놀았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