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 뭐먹지?/카페

동대문현대아울렛카페ㅣ밀탑 현대시티아울렛 동대문점_동대문빙수

 

안녕하세요!! 오늘 뭐 먹지? 카페 편이에요 :)

오랜만에 쇼핑하러 동대문 나들이 나갔다가 밀탑빙수 먹고 왔어요!!

저번에는 김포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안에 있는 밀탑빙수 포스팅을 했는데,

이번에는 동대문 현대시티아울렛동대문점 안에 있는 밀탑빙수 글을 쓰네요!! ㅎㅎ

밀탑 빠인 줄 아시겠어요.... 사실 틀린 말은 아닌 것 같아요. ㅎㅎ

 


 

동대문 카페편! 동대문 액세서리 부자재 상가 들리시고 악세사리 만들 장소가 필요했죠!!!

바로 앞에 적당한 카페가 한군데 있긴 한데, 좀더 쾌적한 환경을 원하시면

동대문현대시티 아울렛 안에 있는 카페에 가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좀 더 깔끔하고 에어컨도 빵빵하고! 시설도 더 깔끔하고!! ㅎㅎ

실제로도 현대아울렛 카페로 만들러 오시는 분들 꽤 있으시더라구요!

악세서리 만들고 쇼핑도 하고~ 동대문은 정말 아직까지도 트랜드의 중심에 있는 것 같아요. ㅎㅎ

 

 


 

 

전화 : 02-2283-2246

주소 : 서울 중구 장충단로13길 20

[지번주소] : 을지로6가 17-2 현대시티아울렛 지하2층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30

 


 

요즘 급격하게 너무 너무 더워져서 빙수가 저절로 당기는 계절이 온 것 같아요. :)

(6월 6일 토요일 방문)

이렇게 쇼핑하러 나온 지가 정말 오래되었는데, (한 일 년 만인 것 같아요. )

동대문은 역시,,, 쇼핑의 메카인 느낌이에요..

코로나 때문에 난리인 시국인데도 다들 마스크 꼼꼼히 챙겨 쓰고 나왔더라고요!

요즘에 ㄴ동대문 액세서리 부자재 상가가 인기라서 거기로 다들 가시는 것 같더라고요!

동대문 악세사리 부자재 상가가서 악세사리 만들 부자재 사서 조용한 쾌적한 카페가서 악세사리 만들기!

이렇게가 무슨 코스 같은 느낌으로 다들 카페 가면 악세사리 만들고 계셔요. ㅋㅋㅋ

사실 저도 여러 번 해봤어요. ㅎㅎㅎ 재밌어요~~ 

 

주로 요즘은 비즈 반지(?)가 인기인 것 같아요! 가격도 저렴하고 만들기도 쉽고 요즘 유행이라서

딱 취미생활로 만들기 해보기 느낌인 것 같아요! 데이트하러도 많이 오셨더라고요!

밀탑 빙수 카페 안에도 5 테이블 정도 만들고 계셨던 거 같아요. ㅎㅎ

 

 

밀탑 빙수 왜 맛있냐고요? 저기 여분으로 준 팥 소스 안에 있는 떡 두 개...! 저것이 바로 ,, 이유예요. ㅎㅎ

저 떡이 정말 말캉말캉 쫀 듯 쫀득해서 중독성 있어요ㅠ

두 개밖에 안 들어있는 게 아쉬울 정도,,ㅜㅠㅠ (개인 취향)

빙수 얼음도 굉장히 입자가 얇아서 입에 넣으면 사르르 녹아요!

그리고 우유빙수라서 그냥 얼음 맛이 아니라 고소해요. ㅎㅎ

 

가격은 만원! 만원이면 괜찮나? 생각하시나요? 굉장히 작아요.. 1인 분양..? 가성비는 넘치지 않아요.. ㅎㅎ

그래도 맛있으니까 빙수 먹고 싶을 때 한 번 씩 먹어요~

 

글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제 돈 주고 직접 사 먹은 내 돈 내산 솔직한 후기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