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 뭐먹지?/카페

운양동단독건물카페ㅣ운양동 할리스커피 김포한강생태공원점 망고치즈빙수 먹고왔어요

 

안녕하세요 :)

오늘 뭐 먹지? 카페 편이에요!

역시나 운양동 카페에 대해 소개할 건데요!! 운양동 단독 건물로 지어진 할리스커피 다녀왔어요~

생태공원에서 돌아다니다가 쉬고 공부하자는 차원에서 할리스커피 김포한강생태공원점에 가보았어요 :)

뭐 먹지 하다가 더워서 이날 너무 더웠거든요ㅠㅠ 그래서 빙수 선택!!

빙수 중에서도 고민하다가 망고치즈빙수 선택!!!

저번에는 몰티져스 빙수(?) 초코빙수 먹었는데 이번에는 다른 걸로 먹어보자 해서 선택했어요!!

 


 

전화 : 031-996-2000

영업시간 : 매일 10:00 - 22:00

주소 : 경기 김포시 김포한강 11로 452

[지번주소] : 운양동 1264-4 할리스커피 김포한강생태공원점

 


 

 

<< 운양동 할리스커피 망고치즈빙수 후기 >>

이름처럼 망고가 있고 치즈케이크가 있고 위에는 코코넛 칩(?)이 뿌려져 있어요! 그리고 망고소스!

망고는 보관하려면 어쩔 수 없는 거지만, 꽁꽁 얼어있던 상태라서 처음에 맛있게 먹기는 힘들었어요ㅠㅠ

원래 평소에 차가운걸 잘 못 먹는 스타일인데,, 정말 너무너무 차가워서 ,,, 잠시 놔두었다가 먹기로 했었죠. ㅎㅎ

근데 망고 말고는 치즈케익은 차갑지 않고 맛있어요!!

치즈케잌 조각을 굉장히 두툼하게 크게 잘라놔서 치즈맛이 입가에 퍼지는 게 넘넘 맛있었어요~!!

단 게 없어질 때쯤 망고 소스 뿌려서 다시 새롭게 빙수 나온 것처럼 먹기!!

정말 빙수의 계절이 왔어요~~~

 

 

주말에 방문했는데, 사람 정말 많아요!! 생긴 지 비교적 얼마 되지 않아서 인가요?!

아니면 운양동에 단독 건물로 이렇게 크고 예쁘게 생긴 카페가 드물어서 일까요?

생태공원과 가까워서 앞에 공용주차장에 차대고 오기에도 좋아서일까요? ㅎㅎ

 

할리스커피 김포한강생태공원점에 올 이유가 많네요. ㅎㅎㅎㅎ

공부할 수 있는 좌석도 많고 콘센트도 거의 모든 자리에 있어서 전기 걱정은 할 필요 없을 것 같아요.

전체적으로 카페 분위기가 예쁘고 좌석도 다양하게 많아서 수다 떨러 오기도 좋고

공부하러 오기도 좋을 것 같아요!!! 추천추천!!!

다만 역하고 거리가 멀어서ㅠㅠㅠ

차 타고 오거나 조금 운동삼아 걷는다는 생각으로 와야 한다는 점이 아쉬워요ㅠㅠ

그래서 자전거 타고 오시는 분들도 꽤 있으시더라고요!!

 

<< 운양동 할리스커피 몰티져스 빙수 후기 >>

몰티져스 빙수!!! 결론부터 말하면 망고치즈빙수보다 맛있어요!!

(주관적인 제 취향 ㅎㅎ)

몰티져스는 사랑입니다. 그냥 먹어도 맛있잖아요?

근데 이게 초코빙수 위에 뿌려먹거나 따로 먹을 수 있어서 더 좋았던 것 같아요!

그 그 몰티져스를 빙수 위에 올려주는 게 아니라 따로 포장되어있는걸 2봉지주는 방식으로 되어있더라고요!

그래서 빙수 위에 얹어먹어도 좋고, 따로 먹어도 되고, 취향 따라서 마음대로 먹을 수 있어서 더 좋았던 것 같아요 :)

다음에 가면 몰티져스 빙수 또 먹을 거예요.!!! ㅎㅎㅎ

 

 

망고가 얼어있어서 이가 시려서 아쉬움이 있었지만,

망고 녹을 때까지 기다렸다가 먹으면 맛있어요! ㅎㅎ

그래도 몰티져스 빙수에 원 픽!!!

 

" 제 돈 주고 직접 사 먹은 주관적인 내 돈 내산 솔직한 후기입니다. "